컴공대학원 진학고민@@
글쓴이
- 2020.01.09. 19:21
- 313
디대 학사 출신으로, 컴공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웹앱, 데이터분류, 통계 및 수학(약간), 언어는 시샵파이썬자바는 프로젝트경험도 일부 있어서 할 수 있습니다.
대학원 진학해서 컴퓨터 심화적으로 다루고, 공부도 많이 해보고싶은데, 기존의 컴퓨터 공학도들과 프로젝트를 할 수 있을지,
논문을 뽑아낼 수 있을지 스스로에게 의문도 들고, 혹시 주위에 타과에서 공학대학원쪽으로 진학하신분 있으시면 얘기좀 들려주세요ㅜㅜ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경영학하다가 컴퓨터공학과로 왔습니다. 부산대는 아니고 대전 소재에요 뭐 열심히 따라가면 다 할 수 있습니다. 논문은 안 써봤기 때문에 대단해보이는 거지 대부분은 의미 없는 논문이에요. 참고로 저는 R만 좀 만질 수 있는 상태였지만 지금 루비랑 파이썬 쓰는데 잘다니고 있습니다.
0
0
못생긴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싸리
댓글 감사해요!ㅜㅜ 대단하십니당!! 저도 할수있겠죠?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옛날 생각나네요 해보기 전에는 뭐든 걱정되는 법이죠 잘하실 수 있습니다
0
0
못생긴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싸리
댓글감사해요 ㅎㅎㅎ!! +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싸리
ㄷㄷ 개멋있으세요
0
0
한심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싸리
무슨 연구실인지 여쭤봐도 될까여? 대략적으로라두
0
0
기발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싸리
ai 쪽입니다
0
0
못생긴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