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스쿠터는 그 값을 하나요?
글쓴이
- 2020.01.09. 21:45
- 325
pcx,다운타운,보이저,엔맥스 같은 125cc 대장들은 싼거보다 확실히 좋나요? 모든 면에서
그리고 이정도들은 신차 400이상 중고만 최소 200중반이상이던데 어떻게들 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
0
0
화사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보시면 다릅니다! pcx2년 탔는데 정말 만족했어요!! 스마트키, 아이들링스탑 등 편의기능이랑 엔진이랑 주행 다 좋았어요
0
0
유치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긴함. 무엇보다 안정적임
0
0
진실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모님이 사줌
0
0
태연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급 메가젯 탔었고 조이라이드 운행 중인데
빅스쿠터만 되도 엔진힘 자체가 다릅니다
카빙도 같은 125cc지만 힘이 달랐구요
가끔 도로에서 pcx나 nmax 형님들이랑
정차 후 주행 붙으면 확실히 조이라이드가 밀리더라구요
저는 100 정도 주고 샀습니다 보험해서 150 들었네요
빅스쿠터만 되도 엔진힘 자체가 다릅니다
카빙도 같은 125cc지만 힘이 달랐구요
가끔 도로에서 pcx나 nmax 형님들이랑
정차 후 주행 붙으면 확실히 조이라이드가 밀리더라구요
저는 100 정도 주고 샀습니다 보험해서 150 들었네요
0
0
깜찍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