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취업현황 보니까 공과대학에서 기보 1명밖에 안갔던데
글쓴이
- 2020.01.09. 22:44
- 1150
그럼 다른 부산지역인재 티오는 부산지역 내 타대에서 가져갔단 말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한걸물어보누
3
0
보통의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개감초
아니 기보 이공계 티오 따로 잇는데 그걸 부산대에서 한명밖에 못가져갔다고? 충격인데 다른 잡대들에서 틈새시장 노린건가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에 2명 경영에 1명
0
0
바보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에서 기보준비하는곳은 컴공뿐일껀데
0
0
날렵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둥근잎꿩의비름
전산 말고도 뽑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보는 우선 순위 기업이아님
0
0
귀여운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달래
글킨 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생들 취업현황이랑 이직자들 현황 안잡혀서 그럴걸요?
졸업후 취준 좀 하다 붙은 사람들 없던디
졸업후 취준 좀 하다 붙은 사람들 없던디
0
0
화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과사에서 취업했는지 전화돌려보는것도아니라서 현황안잡히는경우많음
0
0
싸늘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보 내가알기론 워라벨 망가지는 공기업으로 유명함. 물론 초봉은 공대들이가는 공기업중엔 탑. 그리고 대학원 출신들이 많음
0
0
슬픈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아는 기계 한명 이번에 기보 갔음 아직 다 안잡힌거같은데
0
0
점잖은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홍단풍
작년거아님?
0
0
보통의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조사제대로 안함...공대는 아니지만 졸업하고 이직할동안 전화고 문자고 하나도안옴ㅋㅋㅋㅋㅋ
0
0
안일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