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 깍아내리는 글?
글쓴이
- 2020.01.09. 23:54
- 358
저도 한번씩 고민상담글이나 도움 받고 싶은거 있으면 피누에 질문 올리는데 한번씩 여기나 다른 커뮤니티 글 보면 참 상처주는말도 아무렇지도 않게 하고 다른 사람 입장, 상황 생각하지 않고 안좋게 판단하고 비난하고 깍아내리고 그러잖아요 전 살면서 내가 이런 말하면 저 사람이 상처 받거나 속상해 하지 않을까, 나의 이 행동이 다른 사람 한테 피해가지 않을까, 그리고 힘든 사람들 보면 비난하거나 깍아내리기 보단 응원하고 위로하고 응원해주고 싶고 모든 상황엔 사정이 있겠지라고 생각하는데 도대체 왜 그렇게 깍아내리고 상처주려고 그러고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본인한테 피해 주는 것도 아닌데 대체 그런 글 쓰는게 좋은 이유가 뭔지..
권한이 없습니다.
깎
1
0
배고픈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려서 기만하는 내용 같으면 저도 모르게 열등감때문에 삐딱해지고 그런게 좀 있는거같아요
0
0
청렴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좀 쓸데없이 상대방 디스하는 게 너무 많다고 생각해요. 좀 날이 덜 섰으면 좋겠어요
0
0
청결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누찐따남들만 모여서 그렇죠
0
1
힘좋은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오리나무
예를 들면 이런 댓글이요
0
0
청결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오리나무
에타에 비하면 요즘은 양반
0
0
안일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누도 심한데 에타가 조오오ㄴ나 심해서 지웠음 왜 그러고들 살까
0
0
예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ㅁㅈ야 니 삶부터 돌아보거라..
0
0
침울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깍쟁이같으니
0
0
도도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인이 비열한 민족이라그럼
0
0
피로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