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계
글쓴이
- 2020.01.10. 02:51
- 623
취업계는 막학기만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엇복학으로 2학기에 열리는 과목을 다이수를 못했는데 1학기에 취업계가 가능하나요..? 아니면 휴학하고 2학기에 취업계를 신청해야하나요ㅠㅠㅠ.??
그리고 일선으로 학점 넘기는거 방학중에도 과사 가면 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거대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섬말나리
네 2학기 과목이 전공필수입니다!
복수전공을 부전공으로 돌려서 복전과 전공기초 들은걸 일선 학점으로 넘긴다는 말이에요 !
복수전공을 부전공으로 돌려서 복전과 전공기초 들은걸 일선 학점으로 넘긴다는 말이에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 그렇군요 ㅎㅎ
첫번째껀 취업계라는 이름은 없고 출석인정서 라는 이름만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과목을 들어서 담당교수님한테 출석인정서를 받아 내셔야되세요 ~
그러니까 2학기를 하셔야 겠네요
두번째꺼는 제가 답할 깜냥이 안되네요 ㅎㅎ.. 과사에 문의 해보셔야 할듯요!
첫번째껀 취업계라는 이름은 없고 출석인정서 라는 이름만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과목을 들어서 담당교수님한테 출석인정서를 받아 내셔야되세요 ~
그러니까 2학기를 하셔야 겠네요
두번째꺼는 제가 답할 깜냥이 안되네요 ㅎㅎ.. 과사에 문의 해보셔야 할듯요!
0
0
거대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섬말나리
헛 그렇구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선으로 학점넘긴다는건 무슨말씀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