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 어렵다 어렵다 하는데
글쓴이
- 2020.01.10. 03:13
- 1526
결국 될 애들이 초시 재시만에 합격하는 거인 듯
그 이후론 아무리 붙잡고 있어봤자..
권한이 없습니다.
한번에 붙은 거 자랑하시고 싶으면 그냥 자랑을 하시고 그게 아니면 남 노력 폄하하지 마세요 피트랑 상관없는 일 하는 사람인데 저도 다른 시험 수험기간 겪어보니 이런 글 보면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다들 언젠간 빛 보실겁니다
18
2
돈많은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고삼
두세번해보고안되면 안된다고봐야함
0
0
행복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트실패해놓고 3년만에 학교 돌아와서 하는 말이 피트는 내정자 정해놓고 뽑는거라면서 그럴줄 알았으면 피트 안했다 라는 것을 듣고.. 손절함....
2
0
무례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산철쭉
이건심했다ㅋㅋㅋㅋ손절잘하심
0
0
찬란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수만에 된 분 많이 알고 있는데?
0
0
날씬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3년 : 정상범주 4년 이상 : 그냥...
0
0
절묘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4수가 평타예요
면접 준비하는데 보니까 죄다 재수~4수 사이였음. 애초에 피트 자체가 초시생보다 N수생이 더 많음.
면접 준비하는데 보니까 죄다 재수~4수 사이였음. 애초에 피트 자체가 초시생보다 N수생이 더 많음.
0
1
멋쟁이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