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산불지역이랑 중국미세먼지랑 비슷
글쓴이
- 2020.01.10. 14:26
- 395
허네 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미세먼지 땜에 서울이 살기 불가능할 정도가 되야 부산에 기회가 올려나..나참
0
0
무례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해안이 심한 게 딱 봐도 중국 탓인데 항의도 제대로 못하고 겨우 한다는 게 국내원인 줄인다고 비상저감조치 따위라니...
0
0
운좋은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는 산불이 재앙이고
여기는 대통령이 재앙이고
여기는 대통령이 재앙이고
0
1
촉박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다래나무
산불은 그래도 꺼지긴하자너 ㅋㅋ
0
0
흔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자란
그짝도 꺼지긴 함. 보통 5년
0
0
수줍은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