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학과 융합기계관에 소파 버려놓고 안치워요
글쓴이
- 2020.01.10. 15:46
- 73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종강하고 짐싸서 도망갔다... 이게 내 결론이다.
권한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소파 주인인 학생입니다. 먼저 기간 안에 소파를 치우지 않아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ㅜㅜ원래라면 저기 적힌 종이의 날짜에 소파를 인수해 가기로 했던 카페가 있었는데 차질이 생겨 무산되며 따로 처리 방법을 생각하던 중이었고 이번 달 말쯤에도 새 거래처가 생기지 않을 경우 폐기 하거나 같은 과 후배에게 물려줄 생각으로 잠시 그곳에 두고 있었습니다. 절대 그냥 버리고 갈 생각은 없었다는 걸 알아주시면 좋겠습니다ㅜ 본가가 멀어 바로 수습하진 못하겠지만 빠른 시일 내로 소파 처리하겠습니다. 제12공학관을 쓰는 많은 분들에게 죄송하네요ㅜㅜ
2
14
깔끔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올리브
갓기계
0
2
애매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올리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
깜찍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올리브
갓조형
1
0
친숙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형학과에서 무슨 철창같은것도 저자리에 버려놨던데 같은 주인이신가..
0
0
착잡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돌콩
철창의 경우 같은과 다른학생의 것이고 지금은 치워져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깔끔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