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님 누님들 토익!!
글쓴이
- 2020.01.10. 17:17
- 456
2월달부터 학원다닐까 싶긴한데
이번달은 사정상 이미 학원갈 시기를 놓쳤습니다.
토익 따야하는데 최소 1달 ~ 2달 정도 들을 인강 괜찮은 곳 추천 가능합니까?
4년전에 재미반 진심반으로 쳐서 800초반 받았고, 그 사이에 미국 아주 잠시 살다왔습니다.
목표는 900정도 바라보고 있는데 행님 누님들께서 추천해주시는 곳으로 고민없이 딱 듣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부탁드려욤~~
권한이 없습니다.
독학해도 900그냥 나오실듯
4
0
부지런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학하세요 학교에서 해커스인강 무료임
참고로 독학 1달 800에서 950찍음
참고로 독학 1달 800에서 950찍음
0
0
점잖은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년전 토익이랑 지금이랑 다름 리딩 어려워
0
0
유능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면 공부 안하고 그냥 쳐도 900 넘을텐데요
일단 한번 쳐보세요
일단 한번 쳐보세요
0
0
밝은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실력 확인용으로 그냥 친거 850나오길레 2주동안 문제만 계속 풀고 가서 950 나왔습니다. 강의 듣는거 시간, 돈 낭비 같아요
0
0
생생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토990 ㄱㄱ
0
0
착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의 800만 넘기면 900은 독학으로 쉽게 넘깁니다
0
0
괴로운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