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에서 장전부산대정문까지 자전거 루트 질문드려요
글쓴이
- 2020.01.10. 19:01
- 53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자전거를 타고 가려는데 한번도 안가봐서 혹시나 고속도로나 위험한 길일까봐 미리 질문드립니다.
네이버 지도로 찍어보니 남양산쪽으로 가서 사송리쪽으로 가게 뜨는데 혹시 이길 괜찮나요?
호포쪽으로 해서 가는 길은 낙동강 자전거길은 가보니까 괜찮았는데 덕천이나 화명역쪽에서 부산대까지 가는 길을 안가봐서 그 루트는 혹시 어떤가요? 1번이나 2번 루트혹시 아시는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활달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타래붓꽃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후.. 저 양산부산대 ㅡ 장전 여러 루트 찾아봣었는데.. 참으세요;;;
갓길로 겁나다녀야됩니다 위험해요;;
그냥 안전하게 지하철로 자전거싣고와서 온천천에서 달리십쇼
목숨이 두개가 아니라면..
갓길로 겁나다녀야됩니다 위험해요;;
그냥 안전하게 지하철로 자전거싣고와서 온천천에서 달리십쇼
목숨이 두개가 아니라면..
0
0
느린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왕원추리
아 그렇군요 ㅠㅠ 자전거 도로가 따로 없나보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전 항상 노포로 해서 갔는데 하하하... 적당한 업힐이라 갈땐 좋은데 돌아올때 빡세더군요
0
0
즐거운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꿩의바람꽃
애초에 자전거는 도로에서 타는거라 헬멧 쫙쓰고 도로로 달리시면됩니다
0
0
즐거운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여기 답변자들 보니까 자전거타고 저기 루트 밟아본사람 1명도 없는것같은데 님이 어디로 등교하든 타다가 뒤져요 ㅋㅋㅋㅋ 저 가봤는게 저기 경사 씹미ㅊ놈임 ㄹㅇ > 운동 좀 했다하고 궁금하시면 타보시던가 ㅋㅋ 뒤져보셈 그냥
노포, 덕천부근(1) > 경사 줫나 심하고 노포는 그나마 괜찮은데 1번루트는 중간에 엄청 긴 터널있어서 그냥 타면서 매연 개 마시다가 차에 치여 뒤지고싶으시면 가면됨 터널 안지나려면 산 타야됨
2번으로 가면 님 등교하면 저녁일걸요
그냥 자전거 학교에 놔두시고 등교는 대중교통 이용합시다 접이식 자전거아니면 평일에 자전거들고갔다가 할매배들한테 욕 겁나들으세요 ㅎㅎ
노포, 덕천부근(1) > 경사 줫나 심하고 노포는 그나마 괜찮은데 1번루트는 중간에 엄청 긴 터널있어서 그냥 타면서 매연 개 마시다가 차에 치여 뒤지고싶으시면 가면됨 터널 안지나려면 산 타야됨
2번으로 가면 님 등교하면 저녁일걸요
그냥 자전거 학교에 놔두시고 등교는 대중교통 이용합시다 접이식 자전거아니면 평일에 자전거들고갔다가 할매배들한테 욕 겁나들으세요 ㅎㅎ
0
0
억쎈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산통학러들중 그생각 한번씩은 해봤을듯
0
0
끔찍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례지만 양산에 저장한 곳이 많으셔서 그러는데 맛집 추천 좀 해주세요
0
0
우수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참골무꽃
ㅋㅋㅋㅋㅋ...그냥 평범한데 여기서 맛있는 곳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 키친6테이블, 벳남구쁘,이때리, 카페라루나,블랑코.....제가 가는 곳중에 생각나는 곳 추천드려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덕터널이랑 산성터널은 자전거 진입이 안돼서 주말에 자전거 싣고 지하철로 만덕터널 통과해야 할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