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편람 잘아시는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0.01.11. 03:34
- 321
2019 수강편람 보는데 주전공인원만 있고
복부전 0/0 일선 0/0 이런 강의들은 타과생들한텐 개방을 안해주는건가요??
아님 과사에 신청하면 봐주는건가요??
만약 개방을 안해준다 하면
복전같은경우는 좀더 좋은 취급해주지 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개구쟁이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서어나무
서럽네요 ㅠ;ㅠ. 그래도 본과랑 수업 겹치면 그걸로 어필이 가능한가봐요? 전 겹치면 빼박 5학년 각보고 있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최소한 제가복전하는과는
겹치면 열어는 주더라구요
경영이런과는 복전이넘많고 주전공자리도 없어서 모르겠지만
겹치면 열어는 주더라구요
경영이런과는 복전이넘많고 주전공자리도 없어서 모르겠지만
0
0
개구쟁이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서어나무
혹시 전화하신건가요 아니면 직접 과사를 방문하신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화요 ㅋㅋ
0
0
개구쟁이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서어나무
전화로 하신겅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서어나무
ㅋㅋㅋㅋㅋ ㅇㅈ
0
0
한심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 0 적힌건 안열어준거에요
인기있는교수님은 보통 안열어줘서
맨날 인기없는 교수님만 들어요ㅋ
전화해도 본과랑 수업겹처서 못듣는거아니면
안열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