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노트북 잘알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0.01.11. 10:03
  • 468

문서작성, 인강재생, 웹서핑 용도로 저렴하고 가벼운 노트북 하나 추천받을 수 있을까요?? 

브랜드 상관없이 30~40 가격대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검색하다보니 디클 클릭북 d11,d14,d141+ 이런것도 있던데 이런거 사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D11 모델은 ssd지원이 안되는것같은데 960g이라는 무게와 가격이 끌리네요 엄청 느릴까요..?

 

그리고 검색하다가 

http://naver.me/GIj9vh5h 이 모델을 봤는데 lg가 이가격일수 있나 싶은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무게가 1.4kg정도라는데 1.4면 들고다니기 힘드려나요?

 

일단 제가 본건 이정도인데 추천해주실만한거 있으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래 메인노트북이 있고(무겁,,) 들고다니는 용 서브로 구매하는거라 진짜 딱 밖에서 문서작성하고 서핑 할 수 있을정도면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멋쟁이 사위질빵 20.01.11. 10:19
걍 돈 더주고 그램사세요 나중에 후회안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1. 10:28
멋쟁이 사위질빵
제 원래 노트북이 있는데 2kg이 넘어가서 들고다니기 힘들어서 들고다니는 인강용 하나 사려구요ㅠ
0 0
잉여 바위취 20.01.11. 10:21
제 경험상 30-40 가성비 노트북 열심히 찾아서 샀던 사람인데요 그냥 돈 더주고 그램 맥북 이런거 사는게 더 나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1. 10:30
잉여 바위취
원래 쓰는 노트북이 있고 자소서+인강 때문에 들고다니는용으로 하나 더 사려는거라ㅠ
0 0
침울한 도깨비바늘 20.01.11. 12:56
글쓴이
그런 용도면 태블릿 추천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1. 14:04
침울한 도깨비바늘
저는 키보드랑 마우스가 다 갖춰져있는 노트북이 과제하고 문서작성하는데 편해서요,,,
0 0
쌀쌀한 진달래 20.01.11. 10:57
AS 신경안쓰면 X512DA-BQ475가 가성비 좋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1. 14:04
쌀쌀한 진달래
찾아보니까 따로 판매하는곳은 안보이는데 단종된걸까요??
0 0
처절한 올리브 20.01.11. 10:59
에이서 131 중고 10만원짜리로 충분
0 1
멍한 왕버들 20.01.11. 11:48
용도나 가격이나 그정도면 그냥 태블릿을 사는게 나을것 같은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1. 14:03
멍한 왕버들
어떤면에서 그러시는지.. 저는 키보드랑 마우스가 없으면 문서작성이 불편합니다,,ㅠ
0 0
멍한 왕버들 20.01.11. 14:59
글쓴이
요즘나오는 태블릿은 마우스 키보드 다 연결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1. 15:25
멍한 왕버들
그건알죠ㅋㅋㅋ 근데 주위에 쓰는거 봤는데 저는 세팅하는것도 불편하고 그 작업환경 자체가 컴퓨터 운영체제가 더 편하다고 생각해서요ㅠ 아이패드는 들고다녀봤었는데 엑셀이나 한글작업이 불편,,
추천은 감사합니다!
0 0
초조한 풀솜대 20.01.11. 16:02
가볍진 않지만,
http://m.11st.co.kr/MW/Product/productBasicInfo.tmall?prdNo=2500084976&utm_term=&utm_campaign=%BD%BA%C6%F9%BC%AD%B8%B5%C5%A9&utm_source=%BB%CB%BB%D1_PC_P&utm_medium=%C6%F7%C5%D0+%C1%A6%C8%DE

이 제품이 서브노트북으로 쓰기에 스펙도 좋아요.
11절 쿠폰받고 부산대 무료 윈도우 10(edu) 받으면 쓰기좋을겁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3. 00:37
초조한 풀솜대
무게때문에 사려는거라ㅠㅠㅠ 근데 lg노트북이 저 가격이라니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0 0
답답한 탱자나무 20.01.11. 16:16
테블릿 사세요 그냥..
0 0
황홀한 꽃마리 20.01.12. 01:14
메인있고 단지무게때문에 서브로 사시는거면 1.4도 부담스러울것같아여...ㅠ 1키로 초반쓰다가 그램(900대)로 넘어왔는데도 차이가 느껴지더라고요! 그나저나 간절히 노트북 쓰겠다는데 다들 태블릿만ㅋㅋㅋ큐ㅠㅠㅠ
1 0
글쓴이 글쓴이 20.01.13. 00:38
황홀한 꽃마리
사실 1.4도 그래서 고민이에요ㅠㅠ 그러게요ㅎㅎ... 태블릿살거였으면 제가 노트북 질문을 안했을텐데 말이져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