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준비하는 애들
글쓴이
- 2020.01.11. 10:04
- 1526
강의랑 교재비로 얼마나 씀?
권한이 없습니다.
30
0
0
의연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서양민들레
오 강의비랑 책값이 그정도면 시험 중에 ㅈㄴ 준비비용이 혜자긴하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ㄹㅇ
0
0
의연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만사 강의 들을 필요 없어
0
0
근육질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개미취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난 강의 안듣고 합격했음 ㅋㅋ 객관식 강의 들을 필요 없지 않나?
0
1
근육질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개미취
아니 느그 공무원 칠 생각 없어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강의 안들어봐서 그게 얼마나 폭발적인 효과가 있는진 모르겠지만 별로 없을듯
0
0
근육질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부산대 씩이나 왔으면 교재만 사서 독학하면 충분하죠. 9급 선에선 그렇고, 일부 7급은 난이도 있는 과목들은 인강 활용하면 도움 됩니다.
개차반 같은 애들이 9급 준비할때 국어부터 시작해서 모든 과목을 인강 듣는거지.. 걔넨 공부하는 법 조차 모르기 때문에 그렇구요.
개차반 같은 애들이 9급 준비할때 국어부터 시작해서 모든 과목을 인강 듣는거지.. 걔넨 공부하는 법 조차 모르기 때문에 그렇구요.
0
0
힘좋은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감초
? 부산대 일반과 정시 커트라인 국숭이랑 비슷한 정도던데.. 중하위는 더 떨어지고 뭐 대단한 학교라고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9급은 원래 지사립이하가 준비하는 게 맞지. 그래도 부산대면 언어 외국어 2등급은 하는 거 아니냐. 그정도면 혼자 공부해도 충분하다. 내가 말한 개차반은 동아 동의 정도 라인임. 부산대에 억하심정 있냐? 나름 좋은 학교다 그래도.
1
0
힘좋은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들어온 년도에 따라 다르죠 모든학번이 같은수준은 아니에요
2
0
센스있는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감초
안타깝다 이런글보면
0
0
교활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붉은병꽃나무
힘내고~
0
0
힘좋은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영어만듣고있어요
나머진 기출위주로 커버되는듯합니다
나머진 기출위주로 커버되는듯합니다
0
0
추운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왜 궁금한데?
0
0
보통의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들어오는 애들은 얼마나 빡대가리길래
국숭? 그딴곳이랑 비교되냐
국숭? 그딴곳이랑 비교되냐
0
0
이상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