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아직도
글쓴이
- 2020.01.11. 20:49
- 396
문재인 지지하시는 분 계신가요?
있다면 그 이유는 뭔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차악
1
1
유쾌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청가시덩굴
?최악인데
2
2
방구쟁이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청가시덩굴
최악을 넘어선 사탄의 악인듯 ; 트럼프가 괜히 문재인 정치 펴는거 보고 한국 돈 많다고 한 게 아님. 미국인데;
0
0
착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사피니아
트럼프 기독교인이라 사탄 사상에 대적함
0
0
착잡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애기봄맞이
정확히 사탄이 기독교인 대적함. 기독교인이 북한 잘 교화시키려고 하는데 계속 사탄이 방해함 ㅋㅋ
1
0
착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사피니아
맞습니다 사탄이 기독교 사상에 대적하죠
미국에 보면 사탄을 숭배하고 따르는 사타니즘(satanism)이라는 쓰레기 집단도 있더라고요
사타니즘 보면 기독교 가치관의 붕괴와 와해에 제일 앞장서더라구요
미국에 보면 사탄을 숭배하고 따르는 사타니즘(satanism)이라는 쓰레기 집단도 있더라고요
사타니즘 보면 기독교 가치관의 붕괴와 와해에 제일 앞장서더라구요
0
0
착잡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애기봄맞이
이니만 없었으면 북한 쫄려서 서렌첬다.. 걔들 중동 국가처럼 미국 공격 못 해 애초에 김정은 죽지 않는 이상 그럴 빌미도 없고 김정은도 이제 미국 눈치볼걸. 와 나도 말 ㅈ도 안 들으면 암살당하겠구나. 이러고
0
0
착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사피니아
맞습니다 하루 빨리 기독교 사상이 북한에 들어가야 북한 정권이 변화 될텐데요
북한 김일성이 제일 먼저 악명높게 숙청했던 것이 자유주의자, 기독교인, 지주, 자본가
북한 김일성이 제일 먼저 악명높게 숙청했던 것이 자유주의자, 기독교인, 지주, 자본가
0
0
착잡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준표 나경원보단 나아서ㅋ
0
1
정중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진놈들 아직 바글바글하긴함 ㅋㅋ
진보건 보수건 건전한 정치색을가진게아니고 걍 이유없이 빠는 븅@신들이 있었음
지인들중에서 깨진놈들한테 욕박아주고 손절쳤는데 얼마전에 그 중 한명 연락왔는데 정신차린거같더라
지 나름대로 충격 ㅈㄴ컸던 모양임
뇌가 남아있다면 돌아오곘지 나머지도
지금 MBC같은 언론도 다 정부 똥꼬빤다고 편향된 정보로 선동해서 관심가지고 안찾아보면 알 수 없게되어있음
진짜 매번 정권욕했지만 이런적은 처음이다
이번에 나라팔아먹은 놈들에 대해선 사형도입되야한다고 생각한다.
진보건 보수건 건전한 정치색을가진게아니고 걍 이유없이 빠는 븅@신들이 있었음
지인들중에서 깨진놈들한테 욕박아주고 손절쳤는데 얼마전에 그 중 한명 연락왔는데 정신차린거같더라
지 나름대로 충격 ㅈㄴ컸던 모양임
뇌가 남아있다면 돌아오곘지 나머지도
지금 MBC같은 언론도 다 정부 똥꼬빤다고 편향된 정보로 선동해서 관심가지고 안찾아보면 알 수 없게되어있음
진짜 매번 정권욕했지만 이런적은 처음이다
이번에 나라팔아먹은 놈들에 대해선 사형도입되야한다고 생각한다.
0
0
흐뭇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0
0
겸연쩍은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널 내게 널 내게 미쳐보게 예에에
0
0
멋진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