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 실기 치려고 하는데
글쓴이
- 2020.01.11. 21:50
- 480
학원 가는 거 말고 그냥
유동균 이 사람 거 들으면 되나요?
필기는 어제 쳐서 합격했어요
단기랑 정규 있던데 뭐 들으세요 보통?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형 필기 어케공부함
0
0
어설픈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비비추
시나공 요약집 보고
유튜브 이기적영진닷컴 자주출제되는 기출문제 영상 2과목,3과목 봤어요 (둘 다 25분짜리)
그거 보고 나서 cbt 6개 풀었어요
유튜브 이기적영진닷컴 자주출제되는 기출문제 영상 2과목,3과목 봤어요 (둘 다 25분짜리)
그거 보고 나서 cbt 6개 풀었어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출같은거 내용 잘몰라도 걍 풀면서 보기를 공부하는 느낌 맞나유?
0
0
어설픈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비비추
네 실기는 어떤지 몰라도 필기는 그런식으로만 해도 합격은 할 수 있는 거 겉아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세과목 다 안전하게 합격하셧나유?
0
0
어설픈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비비추
90/60/70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땡큐!! 굿럭!
0
0
어설픈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기로 하루에 6시간씩 투입하면 3주컷 가능함다
0
0
까다로운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리기다소나무
28,29,30 쳐볼까 했는데
2월거 신청 뜨면 접수해야겠네요
2월거 신청 뜨면 접수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동균 3단계만 2번 돌리면 합격 가능.
빡세게 하면 1주~ 좀 쉬면서 하면 2주~쯤 걸릴 듯.
빡세게 하면 1주~ 좀 쉬면서 하면 2주~쯤 걸릴 듯.
0
0
찬란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 분처럼 3단계 인강 들으면서 따라해보고 해보시면 다 똑같다는거 느끼실거에요 그 후부턴 그냥 혼자 문제 풀으시면서 시간 단축하시면 됨.
짜피 시험장 가면 문제지 운빨도 있어야 해서 ㅋㅋㅋ
짜피 시험장 가면 문제지 운빨도 있어야 해서 ㅋㅋㅋ
0
0
냉정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동균 미만 잡
걍 3단곈가 실전 모의고사 그거만 돌리면 됨
걍 3단곈가 실전 모의고사 그거만 돌리면 됨
0
0
잘생긴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기 신청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동균 초보한텐 어렵다는 얘기 있어서 정익종 들었는데 ㄱㅊ았음 목소리가 너무 큰 게 단점
0
0
명랑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