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대학원
글쓴이
- 2020.01.11. 22:25
- 514
Ai 대학원 입학하고 싶은 학우입니다.
최근 인공지능이 뜨면서 이쪽분야 대학원 경쟁률이 장난아니던데.. 우리학교에서 서카포 인공지능 대학원 진학하시는 분 계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무슨과 몇등이신가요? 학점, 등수컷 존재합니다
0
0
외로운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털진득찰
저 전기과 5등이요.
혹시 다른과 합격사례를 알 수 있을까요?
혹시 다른과 합격사례를 알 수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전기과면 인공지능과는 무관한 과 아닌가요? 관련 경험을 쌓으시는게 좋을것 같슴다
0
0
외로운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공지능 위험함
예전 나노같이..
예전 나노같이..
0
0
유치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