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개통에 대해서 잘아시는 형님들 계신가요
글쓴이
- 2020.01.11. 22:31
- 381

1월 6일 가개통 아이폰 11프로 한폰 하나 얻어왔는데
아이폰 8쓰고 있구여
문의사항이 두개 있어오
ime조회하니까 분실 도난 폰은 아니더라구요
질문
유심만 끼워서 바로 전화가 사용 가능하냐
또 선택약정 25를 받을려고 하는데 3개월 뒤에 해지가 된다는데 지금받고 있는 선택약정을 유심만 낍고 이어서 계속 받을수 있나요?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인적으론 어차피 폰 따로 구한거면 선택약정하지말고 알뜰폰 요금제 쓰는걸 추천드려요. 무제한이 33000원밖에 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