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단점? 말해주세요

글쓴이
  • 2020.01.12. 10:36
  • 128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가 지금 일생일대의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데 갑자기 연애가 너무 하고 싶어서 그런데

 

연애의 단점 하나씩만 말해주시면 안될까요?

의지가 꺾이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생생한 석류나무 20.01.12. 10:39
돈을 엄청 많이 써요!!
4 0
글쓴이 글쓴이 20.01.12. 10:48
생생한 석류나무
완전 공감되는 글입니다! 감사해요
0 0
발냄새나는 황벽나무 20.01.12. 10:41
정신적으로 피곤하다
1 0
글쓴이 글쓴이 20.01.12. 10:49
발냄새나는 황벽나무
또다른 핵심포인트! 감사합니다!!
0 0
육중한 라일락 20.01.12. 10:45
관계하면 힘없음
2 0
글쓴이 글쓴이 20.01.12. 10:49
육중한 라일락
이건 안해봐서 잘모르겠지만 그럴 것 같긴 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모두 덕분에 힘을 얻고 갑니다
0 0
정중한 뚝새풀 20.01.12. 10:50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나타났다 ㅡ 더 이야기하고싶고 보고싶고 카톡하느라 시간뺏겨수 시험망함
그렇게 좋진 않은데 그냥 사귄다 ㅡ 딱히 자주 보고싶자도 않은데 카톡해야돼고 신경쓰여서 스트레스 받고 시험망함
어떻게 망하실래요
2 0
글쓴이 글쓴이 20.01.12. 10:51
정중한 뚝새풀
와..미쳤다 진짜다 경험 많은 사람이 이래서 인생살이가 더 편해지는구나..댓글 감사합니다
0 0
초라한 후박나무 20.01.12. 10:56
좋은 사람이 잇는가보네요 일생일대시험이면 시험이 우선이죠 원래 몸과 마음이 힘드면 연애하고 싶은법이죠 시험 열심히 준비하시길!
1 0
글쓴이 글쓴이 20.01.12. 10:59
초라한 후박나무
감사합니다 화이팅! 부산대학교 너무 좋습니다..!
0 0
고상한 마타리 20.01.12. 11:19
남자임 여자임
0 1
병걸린 극락조화 20.01.12. 11:29
공부할 수 있는 에너지를 감정소비하면서 낭비하기 싫어서 저는 연애 안해요 시간이랑 내 에너지 아까워요
1 0
글쓴이 글쓴이 20.01.12. 11:35
병걸린 극락조화
저도 가끔 그런 생각을 했었던 것 같아요! 댓글 감사해요
0 0
행복한 금붓꽃 20.01.12. 11:33
저도 열심히 공부하고 시험 끝날때쯤에 연락하겠습니다. 꼭 합격하세요
1 0
글쓴이 글쓴이 20.01.12. 11:36
행복한 금붓꽃
넵 꼭 합격! 화이팅합시다!
0 0
흐뭇한 느티나무 20.01.12. 11:40
연애 안하면 매일이 즐겁고 행복함
힘들 때 진심으로 멘탈 케어 해줄 수 있는건 가족&연인 뿐
꽃다운 나이에 연애 한 번 못해보는거 만큼 슬픈게 없지
1 0
참혹한 노랑물봉선화 20.01.12. 11:46
너무 의존적이게 되는 거... 저는 자존감도 낮고 반대 성별의 부모님과의 관계도 안 좋아서ㅠ 부모님한테 받아야할 사랑을 연애 상대한테 받길 기대하는 것 같아요ㅠㅠ 부담스러워할까봐 쿨한 척 상대한테 표현 안 해도 속으로 진짜 많이...
1 0
배고픈 겹황매화 20.01.12. 12:03
장점
1. 안외롭다
2. 뭐든 같이 할 사람이 생겨 이것저것 많이 해 볼수 있다
3. 때로 최고로 행복해진다

단점
3가지 빼고 모두
3 0
짜릿한 떡갈나무 20.01.12. 19:25
배고픈 겹황매화
핵추 박고 갑니다 ㅋㅋㅋㅋ
0 0
수줍은 섬백리향 20.01.12. 12:25
기모찌이
0 2
참혹한 흰여로 20.01.12. 12:27
하나만 기억해요 얻는게 있으면 잃는것도 있다
1 0
글쓴이 글쓴이 20.01.12. 12:38
이상한 분 빼고 댓글 달아주신 분 모두 너무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모두 기분 좋은 일요일 보내세요 감사해요!
0 0
냉철한 단풍취 20.01.12. 17:05
시험떨어지면 연애때문에 그렇다고 생각해져서 자괴감에 빠질수 있다..ㅠ
1 0
살벌한 꿀풀 20.01.13. 01:04
진짜 잘맞고 좋은 사람 생기면 공부할때도 참 좋은게 연애인데.. 왜냐면 공부할때 하고 그 사람 만나서 좋은 감정 에너지 받고오면 공부도 더 잘되거든요. 근데 그렇게 좋은 사람 만날 확률이 적죠. 놓치고싶지 않은 사람 있으면 고 하세요. 살다보면 좋은 사람 많을거같지만 생각보다 별로 없어요. 근데 그정도 사람 아니면 공부만하시는게 낫습니다
1 0
정중한 엉겅퀴 20.01.13. 08:59
님은 연애 평생 못함
공부나 하시졍
0 2
글쓴이 글쓴이 20.01.13. 11:07
정중한 엉겅퀴
네 다음 외모도 마음도 못난이ㅋㅋ
0 0
답답한 갈대 20.01.13. 17:00
단점만 적어주시라고 하셨는데. 단점을 생각하게되는 순간 정말 좋아하지 않은거라 생각합니다 전.
전 정말 좋아해서 시험준비도하면서 연애도 했습니다.
0 0
답답한 갈대 20.01.13. 17:01
답답한 갈대
시험은 우리를 몇년이고 기다려주지만 시람은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