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장동건 주진모만 욕함??
- 2020.01.12. 12:19
- 386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그 사람들이 뭐 강제로 한 것도 아니고, 같이 논 여자들도 유부남인 거 다 알면서 잘 생겨서, 능력 좋아서 대줬는데 왜 얘네는 욕 안 함???왜 맨날 남자만 나쁜놈 만듦?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남자만욕하냐고하네ㅋㅋ
어떻게든 차별문제로 엮으려는게 역겹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같이 불륜 저지른 사람을 누가 잘했댔음? 공인이 상대적으로 더 주목받고 욕을 더 먹는거지 이걸 설명해야 아나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고 욕하는 내용 보면 역시 남자들 다 똑같다~ 추잡하게
노네~ 이러면서 존잘 유부남한테 벌려준애들은 빼놓고 욕하잖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욕하는 내용이 누구던지 간에 니는 여자 욕하면되지 장동건 주진모 말고도 유부남들사이에서 업소가고 원나잇 성매매 이런거 너무 많으니까 저런 말들이 나오는거라고 생각은 안함? 뉴스 기사 나오는거만 봐도 엄청나게 많더만. 그냥 무조건 모든게 다 님처럼 악감정으로 왁왁대는거같음? ㅋㅋ 억울하면 님도 여자쪽 욕하셈 . 누가 여자 욕하지말랬음? 혼자 왜 부들거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만 통념상 쓰고 있는 유명인사의 의미는 될 수 있겠지. 백번 양보해서 공인이라쳐도 연예인에게 공적인 기준의 잣대는, 대중매체에 나와서 활동할때만 해당되는 거지, 그 외에 사적 생활에서는 그 기준이 적용될 하등의 이유가 없음. 티비나올 때는 도덕적,윤리적 기준을 갖추고 해야하지만, 그외에 사적인 활동에서까지 공적 기준에 맞추어서행동할 이유는 없는데?
단순히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고 많이 알려졌으니 사생활 깨끗하게 성인군자처럼 살아야되냐? 연예인이 선생이라도 되냐? 님이 뭔데 연예인한테 깨끗하게 살라고 강요하지? 지가 빡머갈통 수준 인증해놓고 누구보고 욕하노ㅋㅋ군대는 갔다왔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성매매알선하고 도박을 단순간통이랑 비교함?ㅋㅋㅋ 진짜 머갈통 어데감? 논점 흐리고 괜히 군대얘기 하는 거 봐라 공익이 여기서 갑자기 왜 나오냐? 유명한 연예인이면 사생활도 깨끗해야된다 이거 형법 민법 몇번째 항이냐? 대답 못 하면 뭐다?? 빡대갈 인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구 링크??
혹시 님이 살아야한다는 이유좀 알려줄수있음?? 링크좀...
없으면 죽으시던가..
거의 이런 소리하고있네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보면 또 그럼 일상에서 사전적 의미 그대로 쓰는 사람이 어딨냐?? 이러겠지? ㅋㅋ
https://www.korean.go.kr/front/onlineQna/onlineQnaView.do?mn_id=216&qna_seq=32839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전적으로는 아니지만 포함될수있다고 잘 나와있는 링크들고와서 진심으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ㅋㅋㅋ 니도 지금 내뱉고있는 개소리를 첨들으면 다 틀린말이란 취급하면서 글 싸지르면서 내로남불 오지네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니가먼저 이런자세로 달려들어서 똑같이 달려든거야 개한마리 빌려줘? 개소리도 작작해야지 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내 외의 여자와 몸을 섞고, 상대방을 가리지 않는 성관계와 프리색스 같은 난혼을 즐긴 것은 잘못된 것이고, 도덕적으로 추악한 짓임
나도 남자지만 저건 남녀 문제가 아니라 그냥 결혼한 자의 도덕적 태도와 자세 문제임 더더욱이 저들은 사회적으로 공인이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