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굴리는 방법
- 2020.01.12. 12:37
- 817
이번에 예금 해지가 되어서 1000만원 여윳돈이 생기는데 혹시 투자에 대해서 잘 모른다면 그냥 적금으로 돌릴까요 아님 얼마를 떼어내서라도 투자를 해볼까요?그리고 제태크를 잘 모르면 어떤걸 하는게 가장 안전할까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etf elw 선물 같은 경우에는 글쓴이님에게 부적절 하다고 생각되며 그 이유는 주식에 관해 전무하시기 때문입니다. 기초자산과 지수에 대한 기본적 이해없이는 투자가 아닌 도박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예금 1000만원을 모으시는데 얼마 정도의 기간이 걸렸는지 정확히 모르지만 투자에 대한 이해는 그보다 훨씬 긴 시간의 경험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꾸준히 공부하시고 감정에 휘둘려 투자하시는 경우가 없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QQQ추천드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igh risk high return 만잊지마셈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