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신청할 때 학년 글쓴이 2020.01.12. 14:46 266 1 신청서에 수료한 학년을 적어야 하나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지런한 환삼덩굴 20.01.12. 14:58 과사에 물어보세요 0 0 부지런한 환삼덩굴 댓글 내용 복사 과사에 물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지런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