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수학교육과 대학원에 관한 질문
글쓴이
- 2020.01.12. 17:36
- 66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사범대 타과 학생입니다.
학부를 졸업하고 임용에 합격한 뒤 그 과목으로 교사를 하면서
수학교육과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찾아보았지만 명확한 정보를 얻기가 어렵네요
그리고 사범대 대학원을 졸업하면 교원자격증이 나오는지도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격증을 위해서라면
학과에서 정한 과목이수가 되었어야합니다
입학홈페이지 요강에 잘나와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