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책빌렸는데 제발 이런짓좀 하지마세요
- 2020.01.12. 20:11
- 223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책보다 수염인지 뭔지 한가닥 붙어있어서 어쩌다 붙은건줄알았는데 다른장에서도 또 발견하고 또 발견되고 하는거 보니 일부러 자기 수염 뜯어서 붙이는거같은데 진짜 이러지 좀 말아요 ㅠㅠㅠㅠ
자기 책마냥 연필이랑 볼펜으로 줄긋고 문제푸는 사람도 진짜 싫은데 이런짓하는 사람은 정말 정신병이 있는건지...책 빌리시는 분들도 조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햇반들고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행 가이드북은 지도는 찢기고 없고
메모 기록하고 주요 관광지 스탬프 쾅쾅 찍혀있고
자기 물건도 아니고 빌린건데
개념없는 사람 넘많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에도 정액타서주는남자도있는데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