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졸업사정 결과 질문
글쓴이
- 2020.01.13. 06:27
- 515
[Web발신]
2학기 수강과목 전부 취득시 `20년2월 수료,기간내 졸업요건충족시 졸업가능.문의처(학과사무실)
11월에 이렇게 문자 왔었는데 이제야 확인했는데, 따로 조회받지 않고 본사정 결과 기다리면 되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b발신]
2학기 수강과목 전부 취득시 `20년2월 수료,기간내 졸업요건충족시 졸업가능.문의처(학과사무실)
11월에 이렇게 문자 왔었는데 이제야 확인했는데, 따로 조회받지 않고 본사정 결과 기다리면 되는거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