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vs 설경 한국은행
- 2020.01.13. 08:28
- 2790
경희대 치대 졸 치과의사
서울대 경영, 회계사 출신 한은 입사자
둘 다 졸업 후 바로 취업 시
닥 치과의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별로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 테이블에 음식 비교해서 뭐하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현불가능한 비교질에 스스로 자존감이나 갉아먹는 글쓴이 한심하고 안타깝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과 상위0.01프로랑 이과3프로랑 비교하네
연대의대출신 전문의정도는 되야 비교대상이지
직업이 단순히 돈으로만 평가하는것도 아니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진지하게 답달면 또 어그로글 올릴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대경영 갈실력이면 이과로 수능다시치면 연대의대 충분히 갑니다
그리고 졸업만하면 그냥 모두 의사되는거고
근데 후자는 설대경영에서도 최소 중상위권이상은 해야 회계사합격하고 한은갈텐데 어딜봐서 비교가 안된다는거죠?
그리고 먼 검사정도는 되야 비비만하긴 이과에서 판검에 비길수 있는 직업 없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대경영 갈실력이면 이과로 수능다시치면 연대의대 충분히 갑니다
그리고 졸업만하면 그냥 모두 의사되는거고
근데 후자는 설대경영에서도 최소 중상위권이상은 해야 회계사합격하고 한은갈텐데 어딜봐서 비교가 안된다는거죠?
그리고 먼 검사정도는 되야 비비만하긴 이과에서 판검에 비길수 있는 직업 없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과입시에서 경희대 한의대는 서울까지 갈 필요 없이 부산대 의대 보다 낮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이과분인거 같은데 너무 이과를 문과보다 상위에 높고 편중적으로 비교하는거 같네요
설대경영은 대한민국 문과 상위200등안에 드는 분들인데
이과 4,000등보다도 못하다는건가요? 인력풀도 문과가 이과보다 배이상많은데도 말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팩트는 지방한의대 문과 입결이 연고대 최상위과 이상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