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vs 설경 한국은행

글쓴이
  • 2020.01.13. 08:28
  • 2790

경희대 치대 졸 치과의사

 

서울대 경영, 회계사 출신 한은 입사자

 

둘 다 졸업 후 바로 취업 시

 

닥 치과의사?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방구쟁이 물배추 20.01.13. 08:37
건물주
0 0
해맑은 참새귀리 20.01.13. 08:40
이딴거 비교하면 뭐함?
0 0
육중한 초피나무 20.01.13. 08:44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0 0
건방진 자귀풀 20.01.13. 08:57
나 로또되었는데
둘다 별로인듯
0 0
이상한 왕고들빼기 20.01.13. 08:58
진심으로 글쓴이가 한심해보인다
3 0
부지런한 이팝나무 20.01.13. 10:11
걍 호불호 아닌가 저건 ㅋㅋㅋㅋㅋㅋ
남 테이블에 음식 비교해서 뭐하게?
0 0
상냥한 좀쥐오줌 20.01.13. 10:28
둘중 만족도가 높고 행복한 사람
0 0
근육질 대왕참나무 20.01.13. 10:54
어차피 둘다 못되는거 아니심?
실현불가능한 비교질에 스스로 자존감이나 갉아먹는 글쓴이 한심하고 안타깝네요
0 0
깨끗한 돌나물 20.01.13. 11:18
닥 치
0 0
착잡한 담배 20.01.13. 12:16
아니 근데 저게 비교대상이됨?
문과 상위0.01프로랑 이과3프로랑 비교하네
연대의대출신 전문의정도는 되야 비교대상이지
직업이 단순히 돈으로만 평가하는것도 아니고
0 0
육중한 초피나무 20.01.13. 12:39
착잡한 담배
글쓴이는 진짜 궁금한게 아니고 님처럼 어그러 끌려주는 사람을 원하는구에요
이렇게 진지하게 답달면 또 어그로글 올릴뿐..
0 0
화려한 둥근잎나팔꽃 20.01.13. 12:40
착잡한 담배
? 연대의대출신 전문의가 금공다니는 회계사랑 명예나 돈이나 어딜봐도 비교자체가 안되는데요..검사정도는 데려와야 비비겠구만
0 2
착잡한 담배 20.01.13. 14:39
화려한 둥근잎나팔꽃
진짜 세상물정 모르네,,,
설대경영 갈실력이면 이과로 수능다시치면 연대의대 충분히 갑니다
그리고 졸업만하면 그냥 모두 의사되는거고
근데 후자는 설대경영에서도 최소 중상위권이상은 해야 회계사합격하고 한은갈텐데 어딜봐서 비교가 안된다는거죠?
그리고 먼 검사정도는 되야 비비만하긴 이과에서 판검에 비길수 있는 직업 없어요
0 0
착잡한 담배 20.01.13. 14:39
화려한 둥근잎나팔꽃
진짜 세상물정 모르네,,,
설대경영 갈실력이면 이과로 수능다시치면 연대의대 충분히 갑니다
그리고 졸업만하면 그냥 모두 의사되는거고
근데 후자는 설대경영에서도 최소 중상위권이상은 해야 회계사합격하고 한은갈텐데 어딜봐서 비교가 안된다는거죠?
그리고 먼 검사정도는 되야 비비만하긴 이과에서 판검에 비길수 있는 직업 없어요
0 0
의연한 금낭화 20.01.14. 10:44
착잡한 담배
문과 입시에서 설경보다 높은게 경희대 한의대인데
이과입시에서 경희대 한의대는 서울까지 갈 필요 없이 부산대 의대 보다 낮습니다
0 0
착잡한 담배 20.01.14. 11:34
의연한 금낭화
팩트는 문과입시에서 경희대한의대는 연고대 상위과 정도 수준이고 이거는 단순히 문과생이어서 한의대가기에 디메릿이 반영된결과 일뿐 실질적인 수준은 연고대 상위과가 더 높겟죠
그리고 이과분인거 같은데 너무 이과를 문과보다 상위에 높고 편중적으로 비교하는거 같네요
설대경영은 대한민국 문과 상위200등안에 드는 분들인데
이과 4,000등보다도 못하다는건가요? 인력풀도 문과가 이과보다 배이상많은데도 말이죠
0 0
의연한 금낭화 20.01.14. 12:23
착잡한 담배
전 문과로 부산대에 입학했고 이과입시 문과입시 둘다 해봐서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팩트는 지방한의대 문과 입결이 연고대 최상위과 이상입니다
0 0
괴로운 월계수 20.01.13. 12:43
근데 치과의사는 확실히 레지 인턴땜에 그 기간이 빡센건 있긴함 ㄹㅇ
0 0
못생긴 광대나물 20.01.13. 15:24
괴로운 월계수
빡센건 군의관 3년 버리는게 아까운거지. 레지 인턴은 돈도 꽤 벌잖아?
0 0
질긴 제비꽃 20.01.13. 13:39
현재의 삶에집중하기 를 선택하겠음
0 0
꾸준한 조팝나무 20.01.13. 15:02
경희대도, 서울대도, 치대도, 회계사도, 한은도 하나도 못 이루신 분이 뭐를 평가합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그로꾼은 에타가서 놀아요. 거기는 원하는 반응 나올테니 ㅋㅋㅋㅋ
1 0
창백한 해당화 20.01.13. 21:00
오늘 하루 고생하셨습니다.
0 0
추운 글라디올러스 20.01.13. 21:58
갓판사
0 0
깨끗한 관음죽 20.01.13. 22:42
팩트는 글쓴이는 둘 중 어느것도 포함안되는데 저울질 왜 하시는지?
0 0
청렴한 왜당귀 20.01.15. 20:35
닥 치과의사.. (한은재직자..)
0 0
무거운 박 20.12.20. 19:52
닥 한은..(치전원생..)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