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복수전공 학점을 전공학점으로 보나요??
글쓴이
- 2020.01.13. 16:16
- 146
요번에 복전신청서보니까
전체학점평균이아니라 전공학점평균을적으라고되잇더라구요 ㅜㅜ
원래자신의 전공학점을보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번에 복전신청서보니까
전체학점평균이아니라 전공학점평균을적으라고되잇더라구요 ㅜㅜ
원래자신의 전공학점을보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