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학번 이번학기 복학..두렵네요
글쓴이
- 2020.01.13. 17:18
- 994
2학년 마치고 군대 갔다가 전역하고 1년 휴학 후 이번에 복학하는건데 학교생활 잘 적응할 수 있을지 걱정되네요..
복학생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행복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졸방제비꽃
ㄹㅇ
0
0
냉정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잘 따는가가 가장 중요한 거 같아요. 그게 잘 된다면 다른 걸 못해도 ㅍㅌ이상은 친다고 봅니다.
0
0
뛰어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상 복학하면 군대 같다온거같지도 않음
1
0
해괴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님 넘 두려워마세요 저도 많이걱정했었는데 친구생기고 공부열중하다보니까 시간 금방가더라고요
0
0
점잖은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15학번 이번에 복학하는데 이제야 2학년입니다.
저같은 사람도 있으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ㅋㅋ
저같은 사람도 있으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ㅋㅋ
0
0
청결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작두콩
저도 15학번 2학년인데 반갑네요 ㅜㅜ
0
0
부지런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두려움 시험기간까지 잘 간직하고 가면 좋은 성적 나옵니다 ㅎㅎ
0
0
절묘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님 1년휴학할때 뭐하셧어요
0
0
다부진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하던 공부하려면 힘들기는한데. 하면 다 따라가지더라구요
쉬어서인지 나이를 조금 더 먹어서인지 적응만 되면 이해도 잘되고 요령도 잘 생기는 것 같아요
쉬어서인지 나이를 조금 더 먹어서인지 적응만 되면 이해도 잘되고 요령도 잘 생기는 것 같아요
0
0
찬란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막상가면 그러려니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