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딜가나 부교공 얘기네요
글쓴이
- 2020.01.13. 22:36
- 1306
제가 취준할때는 금공 A 및 인국공 등 주요 공기업을 노리면서 준비하다보니
결국 목표치에는 못갔지만 근처 공기업은 가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요새 후배들이나 여기 게시판을 보니 죄다 부교공 얘기만 하네요
어느 공기업이든 전체 지원자 중에 1% 남짓만이 최종합격하는 현실에서,
부교공이 그렇게 유망한 곳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한개만 파는 현실이 안타깝네요
눈을 조금 더 높이세요. 자신감을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8
3
유쾌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교공
0
0
똥마려운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라인가???
당장 코앞에두고있는 시험에다가 역대급 채용규모가 부교공밖에없는데 부교공이 당연 핫하고
뉴스기사까지 나오는마당에
글쓴이가 뭐 얼마나 대단한놈이라곸ㅋㅋㅋㅋ 지껄이노
자연히 부교공 셤치고 결과에따라 바로 상반기 돌입이라 부교공 못친사람들은 다른곳으로 순차적으로 눈돌릴건데 오지랍떨지마쇼?
당장 코앞에두고있는 시험에다가 역대급 채용규모가 부교공밖에없는데 부교공이 당연 핫하고
뉴스기사까지 나오는마당에
글쓴이가 뭐 얼마나 대단한놈이라곸ㅋㅋㅋㅋ 지껄이노
자연히 부교공 셤치고 결과에따라 바로 상반기 돌입이라 부교공 못친사람들은 다른곳으로 순차적으로 눈돌릴건데 오지랍떨지마쇼?
2
6
멍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기장
맞는 말 같은데 비추뭐지 ㅋㅋㅋ 공고나오고 많이 뽑는다 하면 자연스레 핫해지는 거지 뭐..
0
0
밝은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교공>>>>>금공
0
0
착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준비하려면 전공지식이 필요하고 베이스가 필요하죠. 근데, 부교공은 ncs랑 일반상식이라서 전공지식보다 운의 요소가 좀 많이 큽니다. 실력이 안되도 운좋게 붙을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큰 기회이니까 관심이 많아보여요.
기술직이면 좋다는 공기업들과 차이 거의 없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모집인원이 거의 3배이니 합격 가능성이 많이 커졌죠. 그래서 많은 관심을 받는 듯합니다.
기술직이면 좋다는 공기업들과 차이 거의 없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모집인원이 거의 3배이니 합격 가능성이 많이 커졌죠. 그래서 많은 관심을 받는 듯합니다.
0
0
꼴찌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입사원 뽕 빼시고 응원이나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