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전출인원 보는 기준이 학년인가요 학번인가요?

글쓴이
  • 2020.01.14. 03:11
  • 43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학사과 전화해서도 분명 전과 전출인원기준은 학과내 학년으로 알고있고 학교 공통기준이라는 말도 들었습니다

그레서 전입을원하는 과의 교필과목을 한학기동안 수강하고 전과요강에 나온 기준을 모두 충족했는데 현재 소속학과 총괄교수가 서류에 도장을 찍어주지않아 인생 망치게생겼어요...ㅠㅠ

저희 학과 내규는 학년이아니라 학번기준이고 이미 전출인원이 모두 나갔기때문에 불가능하다해서 부모님이 전화로 서류상으로 학과내규를 보여달라니까 보여주시지않으시더라구요..

전과요강에 학과마다 내규가 다른건 성적이나 이수해야할 과목의학점등으로만 알고있습니다

당장 내일이 전과신청 마감일이고 현재 총괄 교수님이 막무가내로 말로만 우기시는게 부당하다고 느껴지는데..ㅠㅠ이런경우에는 학교 대내외 기관중 어디에다 건의를 해야해결할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1
초조한 수국 20.01.14. 10:07
학년임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4. 10:41
초조한 수국
저도 타과도 그렇고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기준으로알고있는데 전과담당자분께서 저렇게 말씀하시니까 당황스럽네요ㅠㅠ
0 0
잘생긴 고란초 20.01.14. 10:38
대학본부의 학생처에 문의 전화하면 관련부서나 해결방안을 알려주실 것 입니다.
잘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4. 10:41
잘생긴 고란초
혹시 대학본부의 학생처 연락처가 인터넷에 부산대학교 검색하면 나오는 공식번호인가요?ㅠㅠ거기로 전화했을때는 위에 말했던 학사과로 연결해주시더라구요...
0 0
잘생긴 고란초 20.01.14. 11:10
글쓴이
학사과가 맞는 것 같습니다.
0 0
멍한 연잎꿩의다리 20.01.14. 10:38
학년기준이예요
이번에 성적표에 석차가 10%안에 들어가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4. 10:42
멍한 연잎꿩의다리
전입을 원하는 학과의 전공필수 과목이 전과 가능한 최저학점보다는 높게 나왔어요!!ㅠㅠ
0 0
답답한 만수국 20.01.14. 12:08
대학본부에 전화해서 지금 상황 자세히 말씀드려보세요. 학사과에 문의드리는게 맞을겁니다
0 0
착실한 아주까리 20.01.14. 16:42
전과 원하시는 과사에서 말하는 포인트는 전출 인원이 없다는거 아닌가요? 전과는 전출 인원이 없으면 불가능하지 않나요... 아니면 혹시 학년 내 전출을 원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정확히 알고계신건가요
0 0
냉정한 엉겅퀴 20.01.14. 18:47
저도 전과생이고 전과 전에 전과하려는 과 과목 수강못해서 인생꼬인 것같고 그랬는데.. 힘내십쇼
0 0
생생한 흰괭이눈 20.01.14. 20:40
학년 기준입니다. 근데 전출자 선발은 학과 재량이라 학과에서 전출 안 시켜주면 방법이 없습니다 ㅠㅠ
우리과 홈피인데 첨부파일 보면 전출 가능 인원 엑셀 첨부파일 참조하시구요.
https://cse.pusan.ac.kr/cse/14651/subview.do?enc=Zm5jdDF8QEB8JTJGYmJzJTJGY3NlJTJGMjYwNSUyRjgwOTkwMSUyRmFydGNsVmlldy5kbyUzRmJic09wZW5XcmRTZXElM0QlMjZpc1ZpZXdNaW5lJTNEZmFsc2UlMjZzcmNoQ29sdW1uJTNEc2olMjZwYWdlJTNEMSUyNnNyY2hXcmQlM0QlMjVFQyUyNUEwJTI1ODQlMjVFQSUyNUIzJTI1QkMlMjZyZ3NCZ25kZVN0ciUzRCUyNmJic0NsU2VxJTNEJTI2cGFzc3dvcmQlM0QlMjZyZ3NFbmRkZVN0ciUzRCUyNg%3D%3D
학사과 전화번호입니다.
http://www.pusan.ac.kr/kor/CMS/OrganizationMgr/view.do?mCode=MN168&gc_code=121600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