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전출인원 보는 기준이 학년인가요 학번인가요?
- 2020.01.14. 03:11
- 43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학사과 전화해서도 분명 전과 전출인원기준은 학과내 학년으로 알고있고 학교 공통기준이라는 말도 들었습니다
그레서 전입을원하는 과의 교필과목을 한학기동안 수강하고 전과요강에 나온 기준을 모두 충족했는데 현재 소속학과 총괄교수가 서류에 도장을 찍어주지않아 인생 망치게생겼어요...ㅠㅠ
저희 학과 내규는 학년이아니라 학번기준이고 이미 전출인원이 모두 나갔기때문에 불가능하다해서 부모님이 전화로 서류상으로 학과내규를 보여달라니까 보여주시지않으시더라구요..
전과요강에 학과마다 내규가 다른건 성적이나 이수해야할 과목의학점등으로만 알고있습니다
당장 내일이 전과신청 마감일이고 현재 총괄 교수님이 막무가내로 말로만 우기시는게 부당하다고 느껴지는데..ㅠㅠ이런경우에는 학교 대내외 기관중 어디에다 건의를 해야해결할수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성적표에 석차가 10%안에 들어가셨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 홈피인데 첨부파일 보면 전출 가능 인원 엑셀 첨부파일 참조하시구요.
https://cse.pusan.ac.kr/cse/14651/subview.do?enc=Zm5jdDF8QEB8JTJGYmJzJTJGY3NlJTJGMjYwNSUyRjgwOTkwMSUyRmFydGNsVmlldy5kbyUzRmJic09wZW5XcmRTZXElM0QlMjZpc1ZpZXdNaW5lJTNEZmFsc2UlMjZzcmNoQ29sdW1uJTNEc2olMjZwYWdlJTNEMSUyNnNyY2hXcmQlM0QlMjVFQyUyNUEwJTI1ODQlMjVFQSUyNUIzJTI1QkMlMjZyZ3NCZ25kZVN0ciUzRCUyNmJic0NsU2VxJTNEJTI2cGFzc3dvcmQlM0QlMjZyZ3NFbmRkZVN0ciUzRCUyNg%3D%3D
학사과 전화번호입니다.
http://www.pusan.ac.kr/kor/CMS/OrganizationMgr/view.do?mCode=MN168&gc_code=121600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