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현직 계신가요?
- 2020.01.14. 16:55
- 1105
근 5년 정도 비경력 신입 입사자 중에 부산대 비율이 얼마나 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궁금한게 있는데 부은은
1. 평균적으로 남자 신입 나이대가 어찌되는지?(제가 나이가 많습니다ㅠㅠ)
2. 필기수준이 kb국민은행, ibk기은 같이 일반 시중은행 수준인지? 아니면 좀더 쉬운지?
위 두가지가 궁금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 부은은 시험 과목이 주로 전공과목과 금융시사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시중은행 또한 시험 쳐본 결과 과목은 다르더라도 합격 난이도 자체는 크게 차이가 없는 거 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율이 많은건지 적은건지는 글쓴이분이 저희 댓글보고 판단 하시겠네요.. ㅋㅋ그럼 내일도 수고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