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개인적으로 코하루보다 멘야산다이메가 더 입에 맞더라
글쓴이
- 2020.01.14. 17:34
- 758
차슈랑 면이 멘야산다이메가 더 좋았고
코하루는 숙주 있어서 좋았고
국물은 비슷했는데 멘야산이 좀 더 좋았음..
권한이 없습니다.
스즈키 코하루
0
1
기발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쇠비름
우마이도 아직 못가봄.. 여기 어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방금 우마이도 먹고 왔는데 매운라멘 먹었고, 면발 왕뚜껑 덜익은 느낌인데...
면발 왜이럼 인스턴트라면 느낌임
면발 왜이럼 인스턴트라면 느낌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쇠비름
ㅇㅈ
0
0
게으른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쇠비름
이름만 봐도 반응오네 하
0
0
냉정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쇠비름
코붕이 ㅇㅈ
0
0
우수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쇠비름
코붕이는 ㅇㅈ할수밖에없지 ㅇㅇ
0
0
적절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쇠비름
역시 나만 지나갈때마다 그녀를 생각하는게 아니었군...사랑해정말
0
0
저렴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쇠비름
역시 나만 지나갈때마다 그녀를 생각하는게 아니었군...사랑해정말
0
0
저렴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ㅈ
0
0
눈부신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하루 옮기기전에 비해서 맛이 영없어짐 내입맛이 이상해진건가...
0
0
잉여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멘쿠우 존맛
1
0
엄격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하루 왜 줄서서 먹는지 의문인 1인(요샌 별로 없는 거 같지만..) 다른데 가게본다고 사장도 없는 부산대점..
0
0
피로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하루 절대 안감. 불친절하고 맛 없음
0
0
똥마려운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