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교회 다니고싶은데
글쓴이
- 2020.01.15. 00:05
- 79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부산교대 가는쪽에 큰 교회 괜찮은가요???
훈련소때 논산 교회에서 위로를 많이 받았는데
제대후 근래에 힘든일이 많이생겨서
신앙을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크게 드네요.
추천 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해운대에 수영로 교회라고 좋아요~~ 특히 20대 때에 드리는 청년부 예배는 여기만큼 은혜롭고 활기찬 곳이 없는것같아요!! 청년팀이 총 4개의 팀으로 나눠지는데 대학생들은 보통 청년 1팀인 야베스 공동체에서 예배를 드립니다!! 전도축제 등 특별한 행사 기간에는 유명 CCM 사역자나 목사님을 불러서 깜짝게스트로 초대받아 공연하기도 합니다 ㅎㅎ 언젠진 모르겠는데 가수 노을의 강균성씨가 왔었을 때도 있었어요 ㅎㅎㅎ
1
1
납작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네펜데스
.
1
0
잉여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네펜데스
30대 초반 대학원생은 가면 눈치받겠죠?? 슬프다..
0
0
돈많은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율무
30대 초반이시면 학부생들과 같이 보는 예배가 아닌 청년 2팀이나 3팀에서 따로 보는걸로 알고있어요
0
0
납작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대 가기 전 동래쪽에 동래중앙교회라고 있는데 청년부 엄청 활성화되어 있어서 공동체 섬기기가 좋아요!
1
0
난폭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 축복합니다
요즘같은 포스트모더니즘, 쾌락주의, 유물론이 만연한 시대에 하나님을 사모하고 진리를 추구하고자 하는 마음 가지기 쉽지않은데
학우님은 그런 마음이 생겼다니 특별한 은혜를 받은것 같습니다ㅎㅎㅎ축복합니다
윗댓에도 있는것 같은데 해운대에 '수영로교회' 추천합니다
먼저 수영로교회는 굉장한 건전한 신앙을 가진 교회입니다
수영로교회는 장로교 소속이고, 수영로교회 세우신 정필도 원로목사님은 경기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철학과 나오신 후 신학을 공부하신 굉장한 엘리트 목사님입니다
수영로교회는 이단성 없는 매우 건전한 교회입니다 수영로교회 대학부 '야베스' 다녀보시길 추천합니다
수영로교회 야베스는 일요일 오후 2시쯤인가(?) 시작으로 알고 있습니다
요즘같은 포스트모더니즘, 쾌락주의, 유물론이 만연한 시대에 하나님을 사모하고 진리를 추구하고자 하는 마음 가지기 쉽지않은데
학우님은 그런 마음이 생겼다니 특별한 은혜를 받은것 같습니다ㅎㅎㅎ축복합니다
윗댓에도 있는것 같은데 해운대에 '수영로교회' 추천합니다
먼저 수영로교회는 굉장한 건전한 신앙을 가진 교회입니다
수영로교회는 장로교 소속이고, 수영로교회 세우신 정필도 원로목사님은 경기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철학과 나오신 후 신학을 공부하신 굉장한 엘리트 목사님입니다
수영로교회는 이단성 없는 매우 건전한 교회입니다 수영로교회 대학부 '야베스' 다녀보시길 추천합니다
수영로교회 야베스는 일요일 오후 2시쯤인가(?) 시작으로 알고 있습니다
1
0
잉여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반송
헐 감사합니다 >< 저랑 같은 9팀이신데 몇기 어느 마을이세요?
1
0
납작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나랑 다른 논산 교회를 갔다왔나? 야구장에서 위로를 받으시네
0
0
엄격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산 분위기가 아닐텐데
0
0
정겨운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갈참나무
ㄹㅇ 유튜브에 논산 실로암인가 보니까 떼창 ㄷㄷ
0
0
슬픈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입대 ㅊㅊ
0
0
창백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대가는 쪽에 부전교회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담임목사님 설교 엄청 좋아요. 저도 한동안 안가다가 거기 가고 다시 다녀요
2
0
멋진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앞에 장전제일교회 청년부 진짜 좋아요
0
0
귀여운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