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울 가장 싸게가는 방법이 뭘까요?ㅜㅜ

글쓴이
  • 2020.01.15. 09:52
  • 570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부산에서 서울 가는데 비용이 너무 부담이네요ㅜㅜ 가장 저렴하게 가는 방법이 뭘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미운 눈개승마 20.01.15. 09:54
고속버스 일반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5. 10:03
미운 눈개승마
역시 그러네요ㅜㅜ 감사해요!
0 0
못생긴 종지나물 20.01.15. 09:55
노포에서 일반고속 타면 26000으로 갈 수 있어요
저는 버스 잘 타는 편이라 지난 주말에 일반고속으로 왕복해서 5만원 돈으로 다녀옴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5. 10:03
못생긴 종지나물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ㅜ
0 0
다부진 자목련 20.01.15. 09:55
자주 간다면 코레일 N카드? 그거 찾아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5. 10:04
다부진 자목련
그런것도 있네요!!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ㅠㅠ
0 0
다부진 자목련 20.01.15. 09:55
자주 간다면 코레일 N카드? 그거 찾아보세요
0 0
과감한 쇠별꽃 20.01.15. 10:02
자전거일주해야지머
0 1
글쓴이 글쓴이 20.01.15. 10:04
과감한 쇠별꽃
노잼..심지어 제일 비쌀듯..
0 3
머리나쁜 베고니아 20.01.15. 10:37
글쓴이
그건 아닐듯 무박으로 미친듯이 밤새서 도로타고가면 24시간만에 갈수 있을테니 식비만 생각하면 저렴
1 1
답답한 서양민들레 20.01.15. 10:06
빠르고 조금 비싸게 가고싶음 코레일 청춘할인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5. 12:11
답답한 서양민들레
시간이 진짜 이르고나 늦거나 둘중하나네요ㅜㅜㅜ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ㅎㅎ
0 0
활달한 부처꽃 20.01.15. 10:20
사상에서 아침 8시인가랑 4시반버스가 일반버스로 되어있는데 자세히보면 우등버스입니다. 너무 사람많은 공휴일은 갑자기 일반배차된적도 있지만 괜찮아요. 아니면 ktx청춘할인으로 이른시간이나 늦은시간에 수원이나 구포정차하는거 타면 좀 싸요
0 0
활달한 부처꽃 20.01.15. 10:23
활달한 부처꽃
버스가격 24600원이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5. 12:11
활달한 부처꽃
역시 버스가 젤 싸긴하네요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닿ㅎ
0 0
애매한 풀협죽도 20.01.15. 11:29
비행기 싸게 끊기
0 1
미운 헛개나무 20.01.15. 12:08
비행기 주중(거의 화요일) 2만원초반대 뜰 때도 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1.15. 12:10
미운 헛개나무
답변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네이버에는 거의 5-7만원 대던데 할인 항권권은 다른 사이트에서 찾아봐야하는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0 0
미운 헛개나무 20.01.15. 12:13
글쓴이
저는 스카이스캐너로 돌려봅니다
0 0
뛰어난 흰씀바귀 20.01.17. 15:10
미운 헛개나무
ㅋㅋㅋ 이거 공항이용료 빠진 가격이라 거기에 +만원~만오천원 해야함
0 0
다부진 도꼬마리 20.01.15. 13:51
24세이하는 청소년으로 해당되서 ktx할인이 가능합니다 한번 알아보세요
할인되는 표 시간대가 평일 오전이라는부분이 아쉽지만 최대 30%까지 할인 받은적 있습니다!!
0 0
슬픈 대나물 20.01.18. 18:26
할인 없을경우, KTX보다 SRT가 더 싸요

KTX: 서울역(강북), SRT: 수서역(강남) 이라서 저는 강남갈때는 SRT 타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