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가 안좋냐? 글쓴이 2020.01.15. 11:39 313 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민정 아이유도 디시인증했는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정중한 산국 20.01.15. 11:52 에타도 저모양인데 다 그게 그거 0 0 정중한 산국 댓글 내용 복사 에타도 저모양인데 다 그게 그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정중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유별난 구슬붕이 20.01.15. 16:15 그건 뭐 임시완도 우리학교인거하고 비슷하다고 봄 0 0 유별난 구슬붕이 댓글 내용 복사 그건 뭐 임시완도 우리학교인거하고 비슷하다고 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별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