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 일선 질문
글쓴이
- 2020.01.15. 16:27
- 37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저희 일선이 6학점인데 3학점은 정해진 과목 중 한과목 이수.
3학점은 보통 현장실습을 하잖아요? 근데 심화종설을 4-2에 들으면 무학점 현장실습 인정해주는거 맞나요?? 참고로 전 일선이 3학점이상있습니다 이미
조교님께 물어봤는데 뭔가 애매해서..
확실한 답 안나오면 욕먹을거 각오하고 다시 과사갑니다ㅜ
정리)
심화종설(전공선택3+현장실습인정) +기존 일선3학점= 현장실습?/ 이 경우 심화종설= 전선3+일선3의 역할을 할 수 있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현장실습으로도 채울수있고, 기본적으로 커리큘럼따라가면 전공기초가 25학점 수강에 28학점(컴퓨터과목포함)으로 저절로 초과됩니다. 여기서 초과된 3이 일선3으로빠집니다 전선은 더들어도 걍 전선더듣는거고 안바뀌고요 전공기초 중에 컴터과목만 일선으로빠지는건지 다른건 안되는지는 안물어바서 잘 모르지만 제가 예전에 모두 ㅇㄱㅅ조교님께 3-4번 물어서 나온 결과입니다 (아무도 안알랴주니....ㅠ)
0
0
찌질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파리지옥
아 전선 더 듣는것도 일선으로 안채워주나요..? 저는 그냥 학점에 찍히는 일선이면 다 되는줄 알았네요..이 부분은 그냥 과사 한번 더 찾아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혹시 심화종설들으면 현장실습 안해도 되는건 맞는거죠?!
혹시 심화종설들으면 현장실습 안해도 되는건 맞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Track2,3가 현장실습 면제로 알고있고 심화종설까지는 잘 모르겠네요...
0
0
찌질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파리지옥
죄송한데요 '컴퓨터과목 포함'으로 언급하신 과목아 어떤 과목 말씀하신건가요? 제가 15학번이고 이제 4학년되는데 보니까 말씀하신대로 전공기초 25학점이더라구요 인턴 다녀와서 일선 3학점 따로 채워야하는데 고민이네요
0
0
무심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타래붓꽃
컴퓨터프로그래밍, 이번에 전공기초 ㅇㅎㅊ교수님이 담당하신거 말하는거에요 근데 컴시뮬말고 c++(컴퓨터프로그래밍입문)들으셨으면 다른걸로(현장실습같은거) 일선학점채워도 되는걸로알고있어요~~ 애매하면 ㅇㄱㅅ조교님꺼 물어보셔요~~
0
0
찌질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필이 일선으로 빠진다고요? 전선으로 빠지는걸로 알고있었는데? 확실한가요?
0
0
귀여운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네펜데스
전필이 일선으로 빠진다는 말은 없는것 같은데 혹시 어디서 그렇게 느끼셨죠?!
제가 가지고 있는 일선은 전필은 아니에요!
제가 가지고 있는 일선은 전필은 아니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윗님댓글이요 ㅋㅋ 전필 말고 전공기초인가 그거요 ㅋㅋㅋ
0
0
귀여운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