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취업시 토익
글쓴이
- 2020.01.15. 17:40
- 665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요즘토익 잘 안본다는데 제출은 해도 되는건가요?
거의 제출도 안한다는 말을 좀 들어서...
권한이 없습니다.
대기업 지원하려면 토익점수 필요한 곳이 훨씬 많은데요
0
0
초조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오미자나무
요즘 토익보다 토스 오픽을 다들 제출한다고 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맞아요..
어디쪽인지모르시지만 공대같은경우 토익보단 오픽 토스가 좋아요
저또한 오픽 IH 이외에 영어는없습니다
어디쪽인지모르시지만 공대같은경우 토익보단 오픽 토스가 좋아요
저또한 오픽 IH 이외에 영어는없습니다
0
0
발냄새나는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 토익 개당 몇점이야
0
0
겸손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개구리밥
?? 개당 몇점이냐는게 무슨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아 문제당 몇점배점이에요
0
0
겸손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개구리밥
보통 5점이라고 보면 편함
근데 막 4개틀리면 980 5개틀려도 980 6개틀리면 970
이런경우도 있음
근데 막 4개틀리면 980 5개틀려도 980 6개틀리면 970
이런경우도 있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제 소위 그부분은 상대평가인가요. 쉬운문제는 배점이 낮다?
0
0
겸손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개구리밥
상대평가라고는 하는디 ets 측에서 정확한 기준은 말 안해줌
0
0
정겨운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붉은병꽃나무
그럼 가채점을 해서 적어 나온다한들 정답여부만 알수있고 점수 측정은 불가하나요
0
0
겸손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개구리밥
ㅇㅇ
0
0
정겨운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