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 공유구걸충을 딥따 짱나네요 ㅋㅋ
- 2020.01.16. 20:10
- 1155
겨울방학이라 머라도 좀 해볼라고 인강사서 책보고 있으니까 스물스물 기어와서 '어 이거 나도 하고싶었는데 대박!!! 반값 줄테니까 공유ㄱㄱ'
하는놈들 왤케 많나여?
'어차피 오전 오후 나눠서 하면 안됨??'
하면서 맡겨놓은것마냥 푼돈주면서 공유해달라는놈들 극혐
내 공부시간 내 맘대로 정하고 싶어서 싫다, 공유하다가 정지다앟는거 싫다고 몇번씩 내가 하기 싫다고 설득..ㅋㅋ하는것 자체가 싫음 심지어는 책도 돌려쓰자고 하고
어휴 먼놈에 거지들이 일케 많은지 학과에서 공부를 못하겠네ㅋㅋ
그러니까 먼저 공유 해주겠다고 하기 전에는 달라고 하지 말라규~
그리구 니 강의도 별로 공유해서 듣고싶지 않으니까 츄라이츄라이 강매하지도 말자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절했는데도 지속적으로 달라붙으면 화낼 수 있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당히를 몰라요 즉당히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ㄱ그냥 공감한번만 해주면 안되나......ㅋㅋㅋㄱㅋㅋㅋㅋ
글쓴이가 바보도아니고 ㅋㅋㅋㅋㄱㅋㅋ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