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9급 공시 얼마나 걸리나요? 1년 넘게 준비하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20.01.16. 23:28
- 100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보통은 부대에서 1년 잡고 따시는 것 같은데.
직렬마다 다르겠지만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연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개월 한명있고 3년반 한명있는데 7개월이 동아대 3년반이 부산대ㅋㅋ
0
0
절묘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깽깽이풀
수능 같은 사고력 시험이 아니라 머리는 상관 없는갑네요;
0
0
초연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급 2년안에 합격못하면 걍 안하는게 나음
0
0
피로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급 일행직 1년 정도?붙긴 했는데
2년 안에만 붙으면 괜찮지 싶네요
2년 안에만 붙으면 괜찮지 싶네요
0
0
돈많은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행은 6개월 정도면 된다고 들었는데
9급 이라도 법원,국회,감사 이런거는 어렵다고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