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사 추가모집이랑 조회
글쓴이
- 2020.01.17. 01:59
- 275
혹시 기숙사 추가모집할때 경쟁이 엄청 빡센가요??
그리고 지금 합격자 조회시간이 아닌데 양산캠퍼스로 들어가니깐
합격자 조회기간이 아닙니다. 뜨면서 N이라고 떠있던데 이러면 떨어진건가요...? 아님 그냥 조회기간이 아니어서 이렇게 된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추사모집은 선착순지원일걸요
0
0
멍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리기다소나무
감사합니다! 추가모집은 경쟁이 빡센편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잘 모르갯네요 10시땡할때신청햇어서.. 근데 안빡셀걸요 추가모집 2차3차4차 계속하는거보면..
0
0
멍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리기다소나무
혹시 추가모집때 어디 지원했었나요?? 10시땡하면 서버 안터지고 잘되나요?? 추가모집은 한번도 안해봐서 무섭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어느기숙사 지원하시는거세요? 일단 부산캠퍼스는 서버 안터지고 잘돼요 저는 진리관 지원했고요
0
0
멍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리기다소나무
저 웅비로 가고싶은데... 무서워서 진리가려구요ㅠㅠ
지원하면 다음날 바로 합불로 나오는건가요?
지원하면 다음날 바로 합불로 나오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거까진모르겟는데 진리는무조건붙습니다 추가해도 미달일거에요
0
0
멍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리기다소나무
감사합니다!! 혹시 추가모집때 들어가도 자리 많아서 1인실 써보거나 한적 있으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오 ㅜ 1인실은 작년2학기부터생긴걸로 알고있어요
0
0
멍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리기다소나무
아 그때 해보신적은 없는거군요ㅠ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