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잘알 형들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20.01.17. 09:27
- 208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가 cpu랑 메인보드를 바꿨단말이에요
아까 다 조립하고 컴터 켰는데
모니터에 그 새로운 씨피유! 이거 뜨고 f10 save &exit 눌렀는데
그뒤에 모니터에 아무것도 안떠요
뭐가문젭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그 뭐냐 바이오스 초기화도 해봤는데 똑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외장 그래픽 말고 내장그래픽에 꽂아봐요 세팅 끝나고 옮기면됨
0
0
귀여운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대추나무
뭔말이에요 ㅠㅠ?
모니터 그래픽카드에 꽂았는데 메인보드에 꽂아보란 말인가요?
모니터 그래픽카드에 꽂았는데 메인보드에 꽂아보란 말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0
0
귀여운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갤가서 물어봐라
0
0
황홀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니터가 새로운 cpu 인식하는건 살면서 첨보네 ㅋㅋㅋ
아주 좋은 모니터인가봐요
새로운 cpu!
아주 좋은 모니터인가봐요
새로운 cpu!
0
0
나약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윈도우 10은 부품교체전에 os에서 봉인하고 재설치없이 다시세팅가능한데 아무것도 하지않고 그냥 cpu하고 메인보드를 교체해서 그대로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윈도우 설치할때 해당 하드웨어에 맞는 드라이버가 설치되는데 바뀐 하드웨어와는 호환되지 않으니까 그렇고요, 재설치 하셔야되니까 윈도우 재설치하세요.
0
0
착실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수련
근데 바이오스 세팅 화면자체도 안뜨는데 설치가 가능한가요? 뭐라도 떠야 유에스비로 설치가 가능할것 같은데
아니면 유에스비를 꽂으면 그땐 인식을 할까요?
아니면 유에스비를 꽂으면 그땐 인식을 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수련
지금은 화면이 검은화면 부팅이 안된 화면만 뜹니다. 딜리트키를 눌러도 안뜨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