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9급 28에 붙으면 늦은건가요?
- 2020.01.17. 15:00
- 2200
무경력자 기준으로 27살이 딱 중간 같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놀다가 아직 백수인게 뭔 자랑이라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다 빠르다는 의미 없는 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랐다 느렸다 하는게 무슨 소용일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23은 좀 적고
24~26은 조금 많고
27-30이 젤 많음
30대 이후는 또 적어지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에서 28살에 대기업 취업하는 거나 9급되는 거나 생애소득으로 치면 똑같아서 ㅍㅌㅊ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