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fc 사진 찍었음
글쓴이
- 2020.01.17. 17:50
- 1413

부산 애들한테는 꿈의 근무지이지만
서울애들한테는 그냥 벗어나고 싶은 근무지.
길걷다가 우연히 근무자들이 얘기하는 거 들었는데
걍 빨리 서울 올라가고 싶다더라 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이미 들어가있는 사람들이나 그리 말하는 거지 서울 애들도 저기 들어가고싶어 눈에 불을 킴ㅋㅋㅋ 경쟁률은 거짓말을 안하죠?
0
0
육중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고구마
들어갈때랑 나올때 마음이 다른 듯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사람은 서울사람이
아닌데 무슨 논리지..
아닌데 무슨 논리지..
0
0
적절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가는잎엄나무
그냥 지 자랑하고 싶은거조 자존감이 낮으니까..
5
0
깜찍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서울에서 일하는데
너무나 부산가고싶다
너무나 부산가고싶다
0
0
친근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등나무
이하동문 출근길 4호선 감동
0
0
어리석은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세먼지 ...?
0
0
따듯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의도 축소판인 곳
0
0
우수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섬백리향
축소를 너무해ㅣ서 소멸급
2
0
난폭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오이
저도 여의도 축소판 기대하고 갔다가 너무 황량해서 실망했어요
0
0
겸손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잘생긴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난 부산이 더 좋다
0
0
겸손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