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대 근황
글쓴이
- 2020.01.18. 16:49
- 1765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어느 대학인지는 모름
체대나 간호대나 무슨 군기가 그렇게 필요한 건지
잊을만하면 저런 부조리함이 고발당하는 듯
특히 간호대는 군대도 안가시는(혹은 못가시는) 분들인데
누구보다 군대식 문화를 좋아하셔...
오히려 군대보다 더 한듯...
권한이 없습니다.
보기만해도 토나온다 간호의 긍지가 이런건가봄
0
0
싸늘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번춤ㅋㅋㅋ
0
0
초조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 내가 돈 받고 대학 다니냐...
어찌됐던 등록금 내고 다니는데 저런 문화는 화나요
어찌됐던 등록금 내고 다니는데 저런 문화는 화나요
0
0
즐거운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풉 ㅋㅋㅋ 여초애들이 똥군기부리고 있네
1
0
찌질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 문제에는 입 닫고 페미니즘이나 외치니 ㅈㄴ 역겹네
군대를 모르니까 갈구는 것만 ㅈㄴ해대지
군대를 모르니까 갈구는 것만 ㅈㄴ해대지
0
0
잘생긴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캬~ 주모!!!!!!!
0
0
활동적인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얌?
0
0
행복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라벤더
행님 글 좀 제발 읽으십쇼
2
0
창백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정도면 인권위 신고감인데?
0
0
까다로운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사랑이 간호사 되고 싶어서 간호학과 갔는데 걔 진짜 ㅈ같았겠다
0
0
다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직들 인터뷰 보면 인력부족으로 인한 구조적 문제라고 태움을 정당화하던데 솔직히 미친 것 같다 인력 부족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태움으로 푼다는 말로밖에 안 들린다 대학에서도 저러는 거 보면 그냥 인성 문제인 것
0
0
친근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간호사 믿고 거른다
0
0
겸손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응디
0
0
활동적인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