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인자가 더 낫다
글쓴이
- 2020.01.18. 19:03
- 788


고전짤 한번 들고와봤음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ㅅㅌㅊ ㄴㅇㄹ
0
0
고상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여자한테 채이고 채여서 이런데다 글 쓰는 거 보면 눈뭏난다...
2
2
불쌍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삽주
찐따특) 이런 말 하면 자기는 잘 나가는 줄 앎
0
2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너무 추한데;
1
0
불쌍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너무 핵고전임;;
0
0
미운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계자료가 현실적이지 않은 것 같은데
0
0
흔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기장
애초에 '그분들'에겐 '통계'의 개념부터가 다르니까요
0
0
센스있는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 그렇게 말도 안되는 걸 맞다고 생각하면서 분노하면 곁에 아무도 없을거예요
3
0
멋진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인 저 키 171인데 173인 남친 아주 잘만나고있습니다. 183, 185 다 만나봤지만 지금 남자친구가 제일 멋있어요.
키 큰게 작은 것보다 좋고 얼굴 예쁘고 잘생긴게 못생긴 거보다 좋겠죠. 그래도 사랑 앞에서는 비교가 무의미해지지않나요 ?
여자들이 싫어하는 건 키가 작은 남자가 아니라 열등감에 포부가 작아진 남자들이고, 물질적으로 가난한 남자보다 마음이 가난한 남자들이 아닐까요??
키 큰게 작은 것보다 좋고 얼굴 예쁘고 잘생긴게 못생긴 거보다 좋겠죠. 그래도 사랑 앞에서는 비교가 무의미해지지않나요 ?
여자들이 싫어하는 건 키가 작은 남자가 아니라 열등감에 포부가 작아진 남자들이고, 물질적으로 가난한 남자보다 마음이 가난한 남자들이 아닐까요??
2
0
거대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왜 반말이세요??
0
0
발랄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에 여사친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저게 잘못된 통계란걸 아실텐데.. 이런 글 올리는 자체가 안쓰럽네요
0
0
명랑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가 큰 남자를 선호하는건 아무조건 없는 상황에선 당연한거 아닌가? 남자 입장에서도 아무조건 없는 상황에선 가슴큰 여자를 선호할텐데. 현실에선 성격, 외모 같이 키 이외의 조건들이 들어가니 “키만 큰” 180 보다는, 나머지가 잘맞는 170대랑 사귀는거지.
0
0
허약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건 여자간 호감가는건 잘생기고 이쁜사람이야 이 못생긴새기야
0
0
유별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