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 실기시험
글쓴이
- 2020.01.19. 11:39
- 585
혹시 컴활 실기시험에서 액세스 부분에서 다풀고 저장버튼(디스켓모양)을 누르려니깐 비활성화 되있어서 폼 이런거 열려있는 상태에서는 저장되길래 그 상태에서 저장했는데 액세스는 개체마다 작업하고 저장하면 파일은 따로 저장안해도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넹
0
0
불쌍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가는괴불주머니
그냥 비활성화 되있으면 그냥 파일 닫고 나오면 되는거죠?? 비활성화 되있길래 맨처음에 당황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자동저장된겁니다ㅎㅎ
0
0
불쌍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액세스는 보통 자동으로 계속 저장되어요
0
0
부지런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