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에서 모집하는 부교공 스터디 할만한가요
글쓴이
- 2020.01.19. 13:55
- 612
마이피누를 첨 써보는데 마이파티에 부교공 스터디 모으는 글이 꽤 보이길래 물어봅니다
부교공 재직중인 아는 누나가 말하기를
자기는 모 네이버 카페에서 스터디 했었는데 도움 많이 됬다고 함 해봐라 해서
찾아보니 여기도 그런 스터디 모집글이 많더군요
대학와서 스터디같은거 해본 적도없고
아직 학부생이라 복학 하기전에 시간남아서 한달 반짝 공부하는거라 ncs경험도 없는데
아무데나 대충 찔렀다가 맘에 안든다고 빤쓰런 하기엔 그럴 강단이 없고..
아무튼 물어보고 싶은건
스터디경험이랑 공부경험 하나도 없는데도 할 수 있을지
그리고 스터디를 하는게 혼자 공부하는거에 비해 도움이 되는지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현 직인데 스터디안하고 합격
0
0
청아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하는 것보다 좋다고 생각해요
내가 생각치 못한 접근법을 배울수 있어요
ncs 수리 파트 경우 전 공대생이라 빠른 계산법을 이용한다면 문과쪽 분들은 다른 논리로 접근을 하시는데 그게 더 좋았던 경우들도 있거든요!
내가 생각치 못한 접근법을 배울수 있어요
ncs 수리 파트 경우 전 공대생이라 빠른 계산법을 이용한다면 문과쪽 분들은 다른 논리로 접근을 하시는데 그게 더 좋았던 경우들도 있거든요!
0
0
가벼운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밥들 모잇긋노
0
0
처참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