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원론 미시경제학 같이들을만해요?
글쓴이
- 2020.01.19. 14:03
- 294
비상경계 문과생입니다
경제학 부전공을 하려고 이번학기에 경제학원론과 미시경제학 같이 들으려는데 경제지식 노베이스인데 같이 들을만한가요?
그리고 경제학원론과 미시경제학 일선 뚫기 그렇게 힘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둘다들러서 에플나옴
0
0
촉박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원론1은 미시 하위호환이고 내용 거의 비슷해요 저는 이과생인데 경제지식 없어도 쉬웠어요
2. 일선 뚫기 ㅈㄴ 어려워요 그래서 저도 계절로 들었어요
2. 일선 뚫기 ㅈㄴ 어려워요 그래서 저도 계절로 들었어요
0
0
재미있는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선잘뚫리던뎅 .. 수강편람보시면 마니비어잇을걸요
0
0
다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상경계라도 본인이 성실히 따라가면 됩니다
방학 때 미리 내용 봐놔도 되고요
미시는 몰라도 원론은 전공기초라서 1학년부터 먼저 신청하니까 후자가 뚫긴 더 어렵지 싶네요
방학 때 미리 내용 봐놔도 되고요
미시는 몰라도 원론은 전공기초라서 1학년부터 먼저 신청하니까 후자가 뚫긴 더 어렵지 싶네요
0
0
나약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