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특채 미만잡ㅋㅋㅋ
글쓴이
- 2020.01.19. 15:49
- 1016
한전 현.직인데
20살부터 들어와서 현재 26살에
27살에 취업한 나보다 연봉 2천을 더받아가버리네 ㅋㅋ
사내에서도 에이스이미지는 빨리들어온 고졸특채들이 다챙기고 ㅋㅋ
온갖 교육 복지 심지어 사택까지도 고졸특채애들이 다접수
커피머신 씻다가 현타오지게 옴 ㅎ
권한이 없습니다.
헬조센 공기업 적폐신화^^
0
0
초연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싸늘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우면 고졸 거의 없는 금공을 가든지 전문직을 하든지ㅋㅋㅋㅋ
1
0
흐뭇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무적인 면에서 저희보다 더 잘 알잖아요
0
0
해맑은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년째 취업못해서 이런글쓰고 다니는거 보면 얼굴이 궁금하긴 함
10
1
불쌍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떡쑥
? 남자면 바로간 케이스 아닌가?;;
0
0
과감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전이 6년만에 2천이나올려줌?
0
0
활동적인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보다 2천더받는거면 대졸수준이랑 고졸따로뽑는데 2천 이상뛰었겠네
2천4백이라치면 일년에 연봉을 4백씩올려주나
2천4백이라치면 일년에 연봉을 4백씩올려주나
0
0
활동적인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 고졸들 일 열심히 하라 하고 그냥 꿀이나 빨면 되지 ㅋㅋㅋ 뭐하러 공기업가서 열심히 하노 바꿔 말하면 커피포트만 닦는데도 그만큼 받으면 개이득 아니냐?? 열심히 해서 돈 많이 받고싶으면 사기업 가라
0
0
황송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따지면 금수저 미만 잡이지 ㅋㅋㅋ
0
0
착실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지;랄
0
0
싸늘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채소 호봉제 먼지 모름ㅋㅋ
0
0
엄격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또
0
0
적절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는 4년동안 대학을 다니며 노력을 많이 했는데 고졸특채분들이 더 나은 대우를 받는게 억울하다고 하는데 글쓴이가 4년동안 대학다닐때 그분들이 어떤 노력을 했는지 전혀 알지도 못하면서 이렇게 평가하는게 우습네요
자신의 노력이 항상 더 값어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거 앞으로 살아가는데 아무런 메리트가 되지 못할거에요
자신의 노력이 항상 더 값어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거 앞으로 살아가는데 아무런 메리트가 되지 못할거에요
0
0
초라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