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3개월만에 퇴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글쓴이
- 2020.01.19. 19:22
- 175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혹시 회사측에서 비용을 청구할 수도 있나요?
제가 직장 다니던 중에 회사에서 오픽시험을 무료로 보기도 했거든요...
그밖에 연수, 교육에 대한 비용 같은 것들을 퇴직시에 청구하기도 하나요?
어디서 그런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던거 같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마다 케바케라 근로계약서같은거 보셔야됨
0
0
코피나는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퇴사하셨나요? 궁금하네요.. 저도 많이 고민되서요..
0
0
명랑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비슷한 경우인데요. 출장이나 교육, 연수에 대해서 기안이 올라가고 퇴사 전까지 결재까지 된 사안이라면 문제없었습니다. 힘내십쇼!!
0
0
도도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전 너무 빡셈 ㄹㅇ
0
0
부지런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잔대
부바부인가봄 내 주위엔 12시에 출근하고 막그럼 개꿀이라던데
0
0
머리나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전이냐
0
0
방구쟁이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