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혐 글에 분노해야하는 이유

글쓴이
  • 2020.01.20. 12:10
  • 652

여자면 분노하는 건 당연한거고..ㅇㅇ

 

남자면 2가지로 나뉨.

 

여친있고 ,잘 사귀고 있는데 여혐글 보면 기분이 어떻겠냐?

그리고 여혐글 같은 거는 다른 사회문제들 논쟁처럼 정면으로 반박하기 어려움. 줜나 스트레스 받는다 ㅋㅋ

 

반대로 여친없는 찐따들이야 여혐글 보면 신나서 추천 누르겠지 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병걸린 좀쥐오줌 20.01.20. 12:13
P
0 2
절묘한 만첩빈도리 20.01.20. 12:13
병걸린 좀쥐오줌
이런애들좀 도려내서 어디 고립시킬수 없을까요?
0 0
best 절묘한 만첩빈도리 20.01.20. 12:14
막줄이 뼈아픈 팩트 ㅠ 사랑받지 못한 남자들의 유일한 감정 쓰레기통이 여혐글
9 0
글쓴이 글쓴이 20.01.21. 03:04
절묘한 만첩빈도리
ㄹㅇ ㅍㅌ.
진짜 내 통찰력 지렸다
0 0
황송한 붉은서나물 20.01.20. 12:16
그렇게 치면 남혐글에도 모두가 분노해야하는거죠?
2 1
처절한 담쟁이덩굴 20.01.20. 12:17
황송한 붉은서나물
넹 남친있고 잘사귀는 여자들이 남혐글 보면 기분이 안좋을거같아요
2 1
겸연쩍은 부용 20.01.20. 12:19
황송한 붉은서나물
진짜 줜나게 유치하다 참 ㅋㅋㅋㅋㅋㅋㅋ
1 3
처절한 담쟁이덩굴 20.01.20. 12:25
황송한 붉은서나물
제가 틀린말한것도 아닌데 유치하다고 비꼬는거 밖에 못하시네여 ㅋㅋ
4 1
날렵한 맑은대쑥 20.01.20. 13:37
황송한 붉은서나물
네 저는 남혐글도 너무 싫습니다
특히 제 남자친구가 얼마나 힘들게 2년 군생활을 했는데, 제 남친말고도 모든 사람들이 그랬을텐데 그걸 까내리면서 ‘그까짓’ 이라고 표현하는 페미들이 너무 싫네요
본인들 인생만 힘든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힘든건데요 참
0 0
가벼운 윤판나물 20.01.20. 12:22
자정작용이 일어나야하는거지
여기서 여혐글의 정의가 뭔지 정확히 하지 않았지만
내로남불이나 역차별의 경우에는 남자도 당연히 사회적인 불만을 표출해야 맞지 않겠냐?
0 0
청결한 노루참나물 20.01.20. 12:25
???나 여친있는데 여혐 ㅈㄴ심하다 근데 여친은 페미아님 개천사임
0 0
날렵한 맑은대쑥 20.01.20. 13:00
청결한 노루참나물
님은 남친 잘~ 사귀는 남혐있는 페미랑 동급
2 0
코피나는 댑싸리 20.01.20. 13:17
날렵한 맑은대쑥
ㅋㅋㅋㅋㅋ 비유 찰지네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1. 03:03
청결한 노루참나물
차은우 급이 니여친한테 작업걸면 바로 벌린다.

이거 반박할 수 있거나, 아무렇지도 않으면
니 말 인정
0 0
까다로운 돌양지꽃 20.01.20. 12:58
이번엔 또 어느 커뮤에서 후두려 맞다가 쫄래쫄래 여기 와서 징징거리심? 인터넷 좀 줄이셈. 님 인생을 위한 길임.
2 1
글쓴이 글쓴이 20.01.21. 03:03
까다로운 돌양지꽃
커뮤 피누 말곤 안하는데?
0 0
잉여 개별꽃 20.01.20. 13:13
닉값 하십니다
0 0
찌질한 아까시나무 20.01.20. 13:17
그 전체적인 집단의 성향과 개개인에 대한 호감은 다르기때문이라고 봄
0 0
재수없는 복자기 20.01.20. 14:23
그냥 뭐든 혐오조장하는 사람들은 정말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0 0
황홀한 바위떡풀 20.01.20. 22:30
벼슬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