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혐 글에 분노해야하는 이유
- 2020.01.20. 12:10
- 652
여자면 분노하는 건 당연한거고..ㅇㅇ
남자면 2가지로 나뉨.
여친있고 ,잘 사귀고 있는데 여혐글 보면 기분이 어떻겠냐?
그리고 여혐글 같은 거는 다른 사회문제들 논쟁처럼 정면으로 반박하기 어려움. 줜나 스트레스 받는다 ㅋㅋ
반대로 여친없는 찐따들이야 여혐글 보면 신나서 추천 누르겠지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내 통찰력 지렸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히 제 남자친구가 얼마나 힘들게 2년 군생활을 했는데, 제 남친말고도 모든 사람들이 그랬을텐데 그걸 까내리면서 ‘그까짓’ 이라고 표현하는 페미들이 너무 싫네요
본인들 인생만 힘든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힘든건데요 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서 여혐글의 정의가 뭔지 정확히 하지 않았지만
내로남불이나 역차별의 경우에는 남자도 당연히 사회적인 불만을 표출해야 맞지 않겠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반박할 수 있거나, 아무렇지도 않으면
니 말 인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